java.co.kr 국어 하. 고등국어. 학습지도안 (5.감동을 주는 언어) > java3 | java.co.kr report

국어 하. 고등국어. 학습지도안 (5.감동을 주는 언어) > java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3

국어 하. 고등국어. 학습지도안 (5.감동을 주는 언어)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0 15:05

본문




Download : 국어 하 고등국어 학습지도안 (5감동을 주는 언어).hwp




국어하[1][1].고등국어.학습지도안5.감동을주는언어 , 국어 하. 고등국어. 학습지도안 (5.감동을 주는 언어)인문사회레포트 ,


국어 하. 고등국어. 학습지도안 (5.감동을 주는 언어)
국어하[1][1].고등국어.학습지도안5.감동을주는언어


순서


고등국어 국어 하 5. 감동을 주는 언어 단원의 학습지도안입니다. 과제 준비하시는데 여러모로 활용이 되길 빌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2. 상황에 따라 적절하고 가치 있는 내용을 생성하는 능력…(To be continued )




다.
문학 작품을 예술로서 파악하는 능력과 태도를 기르는 것을 말한다.

◇ 단원 학습 goal(목표) ◇

1. 문학 작품의 아름다움을 파악하는 능력과 태도를 기른다. 과제(problem) 준비하시는데 여러모로 활용이 되길 빌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Download : 국어 하 고등국어 학습지도안 (5감동을 주는 언어).hwp( 78 )




고등국어 국어 하 5. 감동을 주는 언어 단원의 학습지도안입니다. 지금까지 문학 작품을 기능이나, 구조, 작품 세계, 작가‧작품‧독자의 관계 등을 중심으로 학습했는데, 예술로서의 문학의 본질을 파악하고, 그것을 삶을 아름답고 가치 있게 하는 데 활용할 수 있는 능력과 태도를 기르도록 하는 것이 goal(목표) 이다.


레포트/인문사회
국어%20하%20고등국어%20학습지도안%20(5감동을%20주는%20언어)_hwp_01.gif 국어%20하%20고등국어%20학습지도안%20(5감동을%20주는%20언어)_hwp_02.gif 국어%20하%20고등국어%20학습지도안%20(5감동을%20주는%20언어)_hwp_03.gif 국어%20하%20고등국어%20학습지도안%20(5감동을%20주는%20언어)_hwp_04.gif 국어%20하%20고등국어%20학습지도안%20(5감동을%20주는%20언어)_hwp_05.gif 국어%20하%20고등국어%20학습지도안%20(5감동을%20주는%20언어)_hwp_06.gif


설명

,인문사회,레포트


(1) 관동별곡(關東別曲)
(2) 간디의 물레

Ⅰ. 단원 개관
◇ 단원 학습 goal(목표) ◇
◇ 지도상의 유의점 ◇

Ⅱ. 대단원 교수‧학습 운영 대책
1. 교수‧학습 계획 (8차시)

Ⅲ. 대단원 평가 계획
1. 평가 방법


상황에 적절한 내용 생성 능력을 기르기 위한 학습 제재로는 비평문을 선정하였다. 비평은 어떤 상황에 대한 문제 의식을 바탕으로 동시대 사람들에게 가치 잇는 시각이나 정보를 전달하거나 확산하고자 하는 의도를 가지고 쓰는 글이어서 내용 생성의 과정을 잘 볼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영화를 소재로 한 비평문을 선정한 것은, 오늘날 영상 매체를 많이 접하게 되는 학습자들에게, 영상 매체가 즐기기 위한 것만이 아니라 이를 통해 새롭고 가치 있는 내용을 생성할 수 있어야 함을 보여 주기 위한 것이다.
전체 22,57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