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마크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09:08
본문
Download : 홀마크사례.hwp
아이들이 부모에게 카드를 쓸때나 오래된 친구들의 재회를 미국에서는 ‘홀마크 모먼트(Hallmark moment)라고 한다.또한 항상 카드를 고를때는 홀마크의 황금색 왕관 표시가 있는지 확인하게 되는게 관습으로 굳어졌는데,이러한 Cause 은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하여 광고 제작을 하였기 때문일것이다 마음을 환기시키는 이야기의 형식 즉 모성애,사랑,단란한 주말의 보내는 가족의 모습 등 따뜻하…(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홀마크사례
설명
다. 카드,문구류 등의 주요 소비층인 여성구매자를 대상으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여 쿠폰,신제품 소식 등을 포함한 개인화된 편지사용을 하였고 Gold crown card program을 구축하여 여성소비자들을 확실히 사로잡았다.또한 아쿠아리움,박물관 등...
`글로벌 대기업-Hallmark`
Hallmark는 미국에서 Joyce C.Hal이 1910년에 설립한 기업으로 우편엽서를 제작하여 유통점에 판매하던 소규모의 자영산업으로 처음 하여 현재 48억달러규모의 회사로 성장하였으며 미국내 시advantage유율 50%이상을 차지하고 있다아 홀마크의 주요제품들로는 카드, 포장지, 리본, 문방구, 퍼즐, 아동도서, 양초, 필기도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품목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아 또한 크레용으로 유명한 비니 앤 스미스(Binney and Smith)와 크래욜라 크래욘즈(Crayola Cranyons)들을 소유하고 있다아 1932년에 카드에 디즈니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센스를 체결하여 소비자들에게 기업을 인식시켰으며 Hallmark의 슬로건은 `when you care enough to send the very best“, gold crown(황금 왕관) 로고를 사용함으로써 그만큼 자신들의 정통과 자부심을 강조하였다.
순서
홀마크사례


홀마크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홀마크사례.hwp( 44 )
홀마크사례 , 홀마크사례경영경제레포트 , 홀마크사례
`글로벌 대기업-Hallmark`
Hallmark는 미국에서 Joyce C.Hal이 1910년에 설립한 기업으로 우편엽서를 제작하여 유통점에 판매하던 소규모의 자영산업으로 처음 하여 현재 48억달러규모의 회사로 성장하였으며 미국내 시advantage유율 50%이상을 차지하고 있다아 홀마크의 주요제품들로는 카드, 포장지, 리본, 문방구, 퍼즐, 아동도서, 양초, 필기도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품목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아 또한 크레용으로 유명한 비니 앤 스미스(Binney and Smith)와 크래욜라 크래욘즈(Crayola Cranyons)들을 소유하고 있다아 1932년에 카드에 디즈니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센스를 체결하여 소비자들에게 기업을 인식시켰으며 Hallmark의 슬로건은 `when you care enough to send the very best“, gold crown(황금 왕관) 로고를 사용함으로써 그만큼 자신들의 정통과 자부심을 강조하였다.
두 번째로 감성marketing 도 Hallmark의 성공이 대중화 되도록 한몫하였다.또한 아쿠아리움,박물관 등을 설립하여 아이들이 체험학습활동을 할 수 있게끔 지원해주고있다아 우리나라에서도 지마켓,옥션 등 대행업체를 통해 Hallmark의 상품을 주문할 수 있다아
Hallmark의 성공요인으로는 첫 번째로 관계marketing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