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일과 에너지, 운동량과 충격량(70/70) > java3 | java.co.kr report

일과 에너지, 운동량과 충격량(70/70) > java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3

일과 에너지, 운동량과 충격량(70/70)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7 07:19

본문




Download : 4.일과 에너지, 운동량과 충격량.hwp





Download : 4.일과 에너지, 운동량과 충격량.hwp( 62 )





5. test(실험) 결과
1)理論에 의하면 행거의 운동에너지 변화는 행거에 대한 전체 일이 되어야 할 것이다.


6. 결과 analysis(분석)

다. test(실험) 결과 실제 장력에 의한 일이 카트의 운동에너지로 전환되었음이 관찰되었다.

일과 에너지, 운동량과 충격량(70/70)


순서
2)행거의 수직운동에서 장력에 의한 일은 + 인가, -인가? 그 이유는? 계의 전반적인 운동양상과 에너지 변화를 설명(說明)해보자.


7. 토의 및 건의사항
8. 참고 문헌


물리
설명

(연세대학교)


이번 학기 물리 레포트는 모두 만점 받았는데 그 레포트들 중 하나입니다.
[아래는 6. 결과 analysis(분석) 의 1/5~1/6의 분량을 발췌한 것입니다. 그러나 행거의 위치에너지 변화는 행거의 운동에너지 변화와 같지 않다.) 이 알짜 힘인 장력에 의해 카트가 가속도를 받고 속도가 증가하여 카트의 운동에너지가 증가하게 된다된다. 앞의 test(실험) 결과 각각의 경우에 대해 장력에 의한 일을 계산해 보고 각각의 경우에 줄의 장력을 계산해보자. 계산된 값은 카트상의 힘센서에 의해 측정되는 mean or average(평균) 장력과 같은가?
A. 일과 에너지에서 1) 일-에너지 理論 (The Work Energy Theorem) test(실험) 의 경우 cart에 가해지는 알짜힘은 마찰이 없다고 가정하면 줄의 장력이 카트를 가속시키는 알짜힘이라고 할 수 있다아 (이 경우 cart는 바퀴가 있으므로 바퀴가 구르는 순간 순간에 정지 마찰력이 작용, 즉 미끄러지지 않는다고 볼 수 있기에 운동 마찰력으로 인한 E 손실이 없다고 봐도 좋기에 마찰력의 영향을 무시해도 괜찮을 것이다. 이론(理論)을 미리 숙지한 뒤에 레포트를 작성하였기 때문에 이론(理論)을 실제에 잘 적용한 레포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위 test(실험) 의 경우 힘센서로 측정한 값인 장력이 거의 일정한 값일 때 이동 거리를 곱한 값 F(장력)*s(거리)=W=∆KE=, 즉 일이 운동에너지로 전환된다는 것을 확인하는 test(실험) 이었다.]

4.일과 에너지, 운동량과 충격량-3007_01_.jpg 4.일과 에너지, 운동량과 충격량-3007_02_.jpg 4.일과 에너지, 운동량과 충격량-3007_03_.jpg 4.일과 에너지, 운동량과 충격량-3007_04_.jpg 4.일과 에너지, 운동량과 충격량-3007_05_.jpg



레포트 > 자연과학계열

(연세대학교) 이번 학기 물리 레포트는 모두 만점 받았는데 그 레포트들 중 하나입니다. 이론을 미리 숙지한 뒤에 레포트를 작성하였기 때문에 이론을 실제에 잘 적용한 레포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전체 22,57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