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멘터리 - 꿈꾸는 카메라 - 사창가에서 태어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8 21:58
본문
Download : 다큐멘터리 - 꿈꾸는 카메라 - 사창.hwp
’
- 코치의 인터뷰 ‘언니들이 나는 언제 일을 처음 하냐고 물어요, 얼마 남지 않았대요.
레포트 > 기타
다큐멘터리 - 꿈꾸는 카메라 - 사창가에서 태어나
다큐멘터리 - 꿈꾸는 카메라 - 사창가에서 태어나
‘난 같이 놀아주며 사진을 찍었고 아이들은 내 사진을 찍었다.’
‘난 사진을 가르쳐 주는게 좋겠다고 생각했다.
다. 때문에 씬을 세부적으로 나눠서 분석하기 보다는 작은 주제를 가진 작은 시퀀스 concept(개념)으로 구분하고자 했다.’
분석 전 로그라인, 사창가의 아이들에게 희망을 선물하다.
‘사창가에는 아이들이 가득했다.’
- 푸자의 인터뷰로 진행되는 홍등가 아이들의 introduce.
1. 프롤로그
분석 후 로그라인, 시도를 시도하다. 모든게 불법이다.’
[코지, 샨티, 아비짓, 수지타, 마닉, 고르, 푸자]
다큐멘터리 - 꿈꾸는 카메라 - 사창가에서 태어나 다큐멘터리 - 꿈꾸는 카메라 - 사창가에서 태어나 다큐멘터리 - 꿈꾸는 카메라 - 사창가에서 태어나
- 카메라에 흥미를 가지는 아이.
Download : 다큐멘터리 - 꿈꾸는 카메라 - 사창.hwp( 36 )
- 아이들이 찍었을 흑백 사진.
이 작품은 인터뷰와 현실, 사진과 영상등이 복합적으로 뒤엉켜있어서 씬별로 명료하게 내용을 요점하기에 곤란함을 느꼈다. ‘늘 생각해요. 다른 곳에서 학교를 다니면 좋겠다고.’
- 주요 등장인물인 ‘아이들’의 인서트 화면.
5. 푸자의 생활.
- 홍등가를 찍은 사진들+감독 인터뷰 ‘모두가 카메라를 겁낸다. 그들을 이해하고 싶었다. 감독은 세상을 묘사하는데 그치지 않고 직접적으로 개입하다가 결국에는 홍등가의 아이들에게 를 바친다고 전한다.
2. 요점하기
다큐멘터리 - 꿈꾸는 카메라 - 사창가에서 태어나
‘사창가에 들어섰을 때 먼저 아이들이 보였다.’
다큐멘터리 - 꿈꾸는 카메라 - 사창가에서 태어나
- 푸자가 설거지를 한다.’
순서
다큐멘터리 - 꿈꾸는 카메라 - 사창가에서 태어나
- 아이들과 어우러진 감독.
- 아이들이 홍등가로 카메라를 안내하는 듯한 영상.





‘아이들은 카메라를 배우고 싶어 했다.
2. 홍등가의 아이들.
다큐멘터리 - 꿈꾸는 카메라 - 사창가에서 태어나
- 타이틀: Born Into Brothels
- 동시에 진행되는 감독의 인터뷰.
이 작품은 감독이 사창가의 아이들에게 희망의 선물을 주는 이야기이다. 이 작품이 홍등가의 아이들에게 어떤 것을 바칠 수 있을까?
- 맞춘 사창가의 모습.
3. 아이들과 감독의 만남.
4. 아이들과 카메라의 만남.
.
- 각자 하나의 카메라를 가지고 즐겁게 장난치는 아이들의 영상.
설명
.
.
.
- 홍등가를 찍은 영상+감독 인터뷰 ‘방문객이 되긴 싫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