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나 중학교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 2개를 수집한다. 각 운영 계획서에 제시된 학교 별 program의 구성을 요약하고,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7 05:16
본문
Download : 초등학교나 중학교 방과후학교 운영계획.hwp
초등학교나 중학교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 2개를 수집한다. 각 운영 계획서에 제시된 학교 별 프로그램의 구성을 요약하고, 프로그램 구성의 장·단점을 근거를 들어 3가지 이상 서술한다.
3.방과후학교의 특기, 적성 교육
1.서론
6.국내 방과후학교 운영 present condition 및 프로그램(program])
5.방과후학교의 必要性
목차
11.結論(결론)
초등학교나 중학교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 2개를 수집한다. 특기나 기능 중 1가지를 방과후 프로그램으로 선택한 후, 프로그램 개요(프로그램명, 대상, 목표, 차시 별 내용, 준비물, 비용 등)를 제시한다.
2007년 이래로 우리나라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최근 무너져버린 공교육의 신뢰를 회복하고 사교육비 절감과 저출산 문제, 핵가족화로 인한 보육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대안으로 방과후 학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8.대덕중학교 방과후학교의 운영 프로그램(program])
순서
10.자신이 운영해보고 싶은 프로그램(program]) 1개 제시
1. 서론
본문내용
2.방과후학교의 관념과 목표(目標)
7.상원초등학교 방과후학교의 운영 프로그램(program])
방과후학교, 방과후학교운영계획서, 방과후학교프로그램
4.방과후학교의 정책 추진 배경 및 변천과정
12.참고자료(資料)
9.개인 기능과 youth 발달의 관계
설명
초등학교나 중학교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 2개를 수집한다. 자신이 가진 특기나 기능(할 줄 아는 것) 등을 3가지 이상(1점 감점) 쓰고, 각 기능이 청소년의 성장과 발달 및 방과후 학교의 프로그램과 관련되는 점을 설명한다. 각 운영 계획서에 제시된 학교 별 program의 구성을 요약하고, program 구성의 장·단점을 근거를 들어 3가지 이상 서술한다





Download : 초등학교나 중학교 방과후학교 운영계획.hwp( 55 )
다. 특기나 기능 중 1가지를 방과후 program으로 선택한 후, program 개요(program명, 대상, 목표, 차시 별 내용, 준비물, 비용 등)를 제시한다. 각 운영 계획서에 제시된 학교 별 program의 구성을 요약하고, program 구성의 장·단점을 근거를 들어 3가지 이상 서술한다. 자신이 가진 특기나 기능(할 줄 아는 것) 등을 3가지 이상(1점 감점) 쓰고, 각 기능이 adolescent(청소년)의 성장과 발달 및 방과후 학교의 program과 관련되는 점을 설명(explanation)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