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소셜커머스유형,소셜커머스 시장분석과전망,쿠팡기업분석,쿠팡marketing 전략(strategy),그루폰,티몬,위메이드 > java2 | java.co.kr report

소셜커머스유형,소셜커머스 시장분석과전망,쿠팡기업분석,쿠팡marketing 전략(strategy),그루폰,티몬,위메이드 > java2

본문 바로가기

java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셜커머스유형,소셜커머스 시장분석과전망,쿠팡기업분석,쿠팡marketing 전략(strategy),그루폰,티몬,위메이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01 21:37

본문




Download : 소셜커머스유형,소셜커머스 시장분석과전망,쿠팡기업분석,쿠팡마케팅전략,그루폰,티몬,위메이드.pptx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소셜커머스유형,소셜커머스 시장분석과전망,쿠팡기업분석,쿠팡marketing 전략(strategy),그루폰,티몬,위메이드
소셜커머스유형,소셜커머스 시장분석과전망,쿠팡기업분석,쿠팡마케팅전략,그루폰,티몬,위메이드 , 소셜커머스유형,소셜커머스 시장분석과전망,쿠팡기업분석,쿠팡마케팅전략,그루폰,티몬,위메이드경영경제레포트 , 소셜커머스유형 소셜커머스 시장과전망 쿠팡기업 쿠팡마케팅전략 그루폰 티몬 위메이드

_SLIDE_1_
새로운 위기이자, 기회가 왔다!
시나리오 플래닝
Social Commerce Industry

_SLIDE_2_

00
Contents
Ⅰ. 산업introduce
01 소셜커머스 槪念
02 소셜커머스 유형
03 비즈니스모델
04 가치사슬analysis(분석)
05 5Forces Model

Ⅱ. 시장analysis(분석) 과 展望
01 국내 시장동향
02 해외 시장사례(instance)

Ⅲ. 기업, SWOTanalysis(분석)
01 쿠팡 introduce
02 SWOTanalysis(분석)

Ⅳ. Scenario Planning

Ⅴ. 책략 및 시사점
소셜커머스
_SLIDE_3_
1
소셜커머스 산업introduce

_SLIDE_4_
01
소셜커머스의 槪念
산업introduce
SNS나 소셜 릴레이션십(Social Relationship)이
상품의 구매에 influence을 미치는 e-commerce
`` 간단히 ...

_SLIDE_1_
새로운 위기이자, 기회가 왔다!
시나리오 플래닝
Social Commerce Industry

_SLIDE_2_

00
Contents
Ⅰ. 산업introduce
01 소셜커머스 槪念
02 소셜커머스 유형
03 비즈니스모델
04 가치사슬analysis(분석)
05 5Forces Model

Ⅱ. 시장analysis(분석) 과 展望
01 국내 시장동향
02 해외 시장사례(instance)

Ⅲ. 기업, SWOTanalysis(분석)
01 쿠팡 introduce
02 SWOTanalysis(분석)

Ⅳ. Scenario Planning

Ⅴ. 책략 및 시사점
소셜커머스
_SLIDE_3_
1
소셜커머스 산업introduce

_SLIDE_4_
01
소셜커머스의 槪念
산업introduce
SNS나 소셜 릴레이션십(Social Relationship)이
상품의 구매에 influence을 미치는 e-commerce
`` 간단히 말해 소셜미디어(Social Media)를 활용하는 e-commerce
_SLIDE_5_

Online
shop
consumer
prosumer
prosumer
prosumer
prosumer
prosumer
prosumer
서비스
서비스
서비스
시스템
(판매,배송,결제 등)
소셜커머스는 누리망 의 기술적인 발전과 함께 더욱 복잡해지는 누리망 環境 속에서 자연스럽게 발생한 것이며 SNS의 성장과 더불어 더욱 발전하게 됨
01
소셜커머스의 槪念
산업introduce
_SLIDE_6_
02
소셜커머스의 유형
산업introduce

소셜 링크형

그룹 바이(Group-Buy)
커머스 사이트에
페이스북 같은 SNS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형식의 링크를
페이지에 넣는 방식

우리나라에서 가장많이
쓰이는 형태
제품별로 정한 최소 구매수량이 달성되면 할인혜택
소비자들이 SNS을 통해
친구들을 공동구매에
참여시킴

소셜웹형

오프라인 연…(To be continued )

Download : 소셜커머스유형,소셜커머스 시장분석과전망,쿠팡기업분석,쿠팡마케팅전략,그루폰,티몬,위메이드.pptx( 41 )


소셜커머스유형,소셜커머스%20시장분석과전망,쿠팡기업분석,쿠팡마케팅전략,그루폰,티몬,위메이드_pptx_01.gif 소셜커머스유형,소셜커머스%20시장분석과전망,쿠팡기업분석,쿠팡마케팅전략,그루폰,티몬,위메이드_pptx_02.gif 소셜커머스유형,소셜커머스%20시장분석과전망,쿠팡기업분석,쿠팡마케팅전략,그루폰,티몬,위메이드_pptx_03.gif 소셜커머스유형,소셜커머스%20시장분석과전망,쿠팡기업분석,쿠팡마케팅전략,그루폰,티몬,위메이드_pptx_04.gif 소셜커머스유형,소셜커머스%20시장분석과전망,쿠팡기업분석,쿠팡마케팅전략,그루폰,티몬,위메이드_pptx_05.gif 소셜커머스유형,소셜커머스%20시장분석과전망,쿠팡기업분석,쿠팡마케팅전략,그루폰,티몬,위메이드_pptx_06.gif


순서




소셜커머스유형,소셜커머스,시장과전망,쿠팡기업,쿠팡마케팅전략,그루폰,티몬,위메이드,경영경제,레포트

소셜커머스유형,소셜커머스 시장분석과전망,쿠팡기업분석,쿠팡marketing 전략(strategy),그루폰,티몬,위메이드





다.
Total 23,08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