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으로 단련한다(노구찌 요시히로 저) 3장 학습의욕을 드높이는 단련방법 발표수업data(자료)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1 05:23
본문
Download : 수업으로 단련한다(노구찌 요시히로 저) 3장 학습의욕을 드높이는 단련방법 발표수업자료.hwp
Ⅲ. 학습의욕을 드높이는 단련 방법
2008258502 이정범
1. 어린이를 칭찬한다.
학급의 상위아들의 대부분이 답하지 못한 물음에 학습부진아인 히까리군이 두 가지 답을 하여 담임교사의 절찬을 받았으니, 이것은 학급 전체 아동에게 있어서나 히까리군에게 있어서나 하나의 큰 사건임임이 틀림 없었다. 중요하고 꼭 필요한 내용들을 요약정리(arrangement)하는 방식으로 발표수업data(자료)를 구성했습니다.
2. 성장을 자각시켜 그것을 함께 기뻐한다.
3._학습의욕을_드높이는_단련방법
Ⅲ. 학습의욕을 드높이는 단련 방법
1. 어린이를 칭찬한다.3._학습의욕을_드높이는_단련방법 , 수업으로 단련한다(노구찌 요시히로 저) 3장 학습의욕을 드높이는 단련방법 발표수업자료사범교육레포트 ,
레포트/사범교육
수업으로 단련한다(노구찌 요시히로 저)의 제3장 학습의욕을 드높이는 단련방법 발표수업 data(자료)입니다. 이때부터 히까리군은 갑자기 사회과에 빠져들게 되었던 것이다. . 칭찬하는 일은 어떤 거리를 두고 평가하는 일이지만, 함께 기뻐하는 경우는 양자가 밀착하여 상호간의 거리는 제로가 된다 어린이들은 교사에게 보다 더 짙은 친금감을 갖게 될 것이다. 중요하고 꼭 필요한 내용들을 요약정리하는 방식으로 발표수업자료를 구성했습니다.
6. 수업을 개별화 한다.
3. 제대로 하지 못할 때야 말로 [찬스다!]하고 생각한다.
어린이에게 있어서 선생님이 함께 기뻐해 주신다는 일은 여간 기쁜일이 아닐것이다.
4. [할수없다]고 하는 열등감을 불식한다.
5. 수업을 재미있게 한다.
Download : 수업으로 단련한다(노구찌 요시히로 저) 3장 학습의욕을 드높이는 단련방법 발표수업자료.hwp( 68 )
순서
수업으로 단련한다(노구찌 요시히로 저) 3장 학습의욕을 드높이는 단련방법 발표수업data(자료)
%203%EC%9E%A5%20%ED%95%99%EC%8A%B5%EC%9D%98%EC%9A%95%EC%9D%84%20%EB%93%9C%EB%86%92%EC%9D%B4%EB%8A%94%20%EB%8B%A8%EB%A0%A8%EB%B0%A9%EB%B2%95%20%EB%B0%9C%ED%91%9C%EC%88%98%EC%97%85%EC%9E%90%EB%A3%8C_hwp_01.gif)
%203%EC%9E%A5%20%ED%95%99%EC%8A%B5%EC%9D%98%EC%9A%95%EC%9D%84%20%EB%93%9C%EB%86%92%EC%9D%B4%EB%8A%94%20%EB%8B%A8%EB%A0%A8%EB%B0%A9%EB%B2%95%20%EB%B0%9C%ED%91%9C%EC%88%98%EC%97%85%EC%9E%90%EB%A3%8C_hwp_02.gif)
다.
2. 성장을 자각시켜 그것을 함께 기뻐한다.
자신이 성장하는 것은 자신과 갖게 되는 일과 연결된다 거기에는 쾌감이…(생략(省略))
,사범교육,레포트
설명
수업으로 단련한다(노구찌 요시히로 저)의 제3장 학습의욕을 드높이는 단련방법 발표수업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