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학] 교사와 학생의 대화록 TRANSCRIPT 주제 수학과 곱하기 알아보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0 23:42
본문
Download : [자연과학] 교사와 학생의 대화록 TRANSCRIPT 주제 수학과 곱하기 알아보기.hwp
T: 나팔꽃 씨앗은 반달모양, 송편모양이지
S: 네.
T: 이렇게 송편모양으로 생겼어요. 그런데 선생님이 나팔꽃 씨앗 주머니를 한 개, 두 개, (S1: 우와~ 크다) (S2: 백 개) 세 개, 네 개(S: 우와~). 네 개의 씨앗 주머니를 선생님이 5모둠에서 땄어요. 5모둠에서 따서 선생님이 씨앗들이 …(省略)
![[자연과학]%20교사와%20학생의%20대화록%20TRANSCRIPT%20주제%20수학과%20곱하기%20알아보기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E%90%EC%97%B0%EA%B3%BC%ED%95%99%5D%20%EA%B5%90%EC%82%AC%EC%99%80%20%ED%95%99%EC%83%9D%EC%9D%98%20%EB%8C%80%ED%99%94%EB%A1%9D%20TRANSCRIPT%20%EC%A3%BC%EC%A0%9C%20%EC%88%98%ED%95%99%EA%B3%BC%20%EA%B3%B1%ED%95%98%EA%B8%B0%20%EC%95%8C%EC%95%84%EB%B3%B4%EA%B8%B0_hwp_01.gif)
![[자연과학]%20교사와%20학생의%20대화록%20TRANSCRIPT%20주제%20수학과%20곱하기%20알아보기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E%90%EC%97%B0%EA%B3%BC%ED%95%99%5D%20%EA%B5%90%EC%82%AC%EC%99%80%20%ED%95%99%EC%83%9D%EC%9D%98%20%EB%8C%80%ED%99%94%EB%A1%9D%20TRANSCRIPT%20%EC%A3%BC%EC%A0%9C%20%EC%88%98%ED%95%99%EA%B3%BC%20%EA%B3%B1%ED%95%98%EA%B8%B0%20%EC%95%8C%EC%95%84%EB%B3%B4%EA%B8%B0_hwp_02.gif)
![[자연과학]%20교사와%20학생의%20대화록%20TRANSCRIPT%20주제%20수학과%20곱하기%20알아보기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E%90%EC%97%B0%EA%B3%BC%ED%95%99%5D%20%EA%B5%90%EC%82%AC%EC%99%80%20%ED%95%99%EC%83%9D%EC%9D%98%20%EB%8C%80%ED%99%94%EB%A1%9D%20TRANSCRIPT%20%EC%A3%BC%EC%A0%9C%20%EC%88%98%ED%95%99%EA%B3%BC%20%EA%B3%B1%ED%95%98%EA%B8%B0%20%EC%95%8C%EC%95%84%EB%B3%B4%EA%B8%B0_hwp_03.gif)
![[자연과학]%20교사와%20학생의%20대화록%20TRANSCRIPT%20주제%20수학과%20곱하기%20알아보기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E%90%EC%97%B0%EA%B3%BC%ED%95%99%5D%20%EA%B5%90%EC%82%AC%EC%99%80%20%ED%95%99%EC%83%9D%EC%9D%98%20%EB%8C%80%ED%99%94%EB%A1%9D%20TRANSCRIPT%20%EC%A3%BC%EC%A0%9C%20%EC%88%98%ED%95%99%EA%B3%BC%20%EA%B3%B1%ED%95%98%EA%B8%B0%20%EC%95%8C%EC%95%84%EB%B3%B4%EA%B8%B0_hwp_04.gif)
![[자연과학]%20교사와%20학생의%20대화록%20TRANSCRIPT%20주제%20수학과%20곱하기%20알아보기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E%90%EC%97%B0%EA%B3%BC%ED%95%99%5D%20%EA%B5%90%EC%82%AC%EC%99%80%20%ED%95%99%EC%83%9D%EC%9D%98%20%EB%8C%80%ED%99%94%EB%A1%9D%20TRANSCRIPT%20%EC%A3%BC%EC%A0%9C%20%EC%88%98%ED%95%99%EA%B3%BC%20%EA%B3%B1%ED%95%98%EA%B8%B0%20%EC%95%8C%EC%95%84%EB%B3%B4%EA%B8%B0_hwp_05.gif)
![[자연과학]%20교사와%20학생의%20대화록%20TRANSCRIPT%20주제%20수학과%20곱하기%20알아보기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E%90%EC%97%B0%EA%B3%BC%ED%95%99%5D%20%EA%B5%90%EC%82%AC%EC%99%80%20%ED%95%99%EC%83%9D%EC%9D%98%20%EB%8C%80%ED%99%94%EB%A1%9D%20TRANSCRIPT%20%EC%A3%BC%EC%A0%9C%20%EC%88%98%ED%95%99%EA%B3%BC%20%EA%B3%B1%ED%95%98%EA%B8%B0%20%EC%95%8C%EC%95%84%EB%B3%B4%EA%B8%B0_hwp_06.gif)
설명
순서
레포트/자연과학
[자연과학] 교사와 학생의 대화록 TRANSCRIPT 주제 수학과 곱하기 알아보기
자연과학,교사와,학생,대화록,TRANSCRIPT,주제,수학과,곱하기,알아보기,자연과학,레포트
[자연과학] 교사와 학생의 대화록 TRANSCRIPT 주제 수학과 곱하기 알아보기 , [자연과학] 교사와 학생의 대화록 TRANSCRIPT 주제 수학과 곱하기 알아보기자연과학레포트 , 자연과학 교사와 학생 대화록 TRANSCRIPT 주제 수학과 곱하기 알아보기
다.
학습 모형
정이 형성 학습
학습 집단
전체학습 → 개별학습 → 소집단 학습 → 개별학습 → 전체학습
資料 활용
학생: 바둑알, 계란판, 기록이 판 (골든벨 판), 진행주사위, 수학공책
교사: 모형 씨앗 주머니, 프리젠테이션, 바둑알 자석, 윷가락
※ 수업 스타트종이 울린 후, 들어오지 않은 학생들이 있어서 촬영이 스타트된 후 약5분간 기다림. 수업 스타트을 알린 다음 전화벨이 울려 약 1분간 다시 지연됨.
0
5
10
15
20
25
30
35
40
(분)
T: 선생님 눈 속에
S: 들어옵니다!
T: 노래하고 수업 스타트해보도록 할게요. 준비!
(마음열기 노래에 맞추어 율동)
학습 참여자 모두 가명
T: 선생님이 지금부터 준비했던 것을 친구들에게 보여줄게요. (프레젠테이션 資料를 켠다)
우리 반 교실에 나팔꽃을 심었었지요
S: 네. /네, 선생님.
T: 4월 달에 심었었는데. 처음에 씨앗에서 스타트해서 나팔꽃 싹이 트고, 나팔꽃 꽃도 피고, 나중에, 지금은 어때요
S: 다 졌어요./ 씨앗이 맺혔어요.
T: 씨앗이 맺혔어요. 씨앗 주머니가 요렇게 맺혔어요. 씨앗 주머니를 톡 건드리면 이 속에 씨앗이 있는데 선생님이 그래서 요렇게 씨앗 주머니를 하나 땄어요. 자, 요 씨앗 주머니 속을 선생님이 요렇게 열어보면 이 속에는 나팔꽃 씨앗이 여러 개 들어있어요.
S: 에~ㅎㅎㅎ 반달모양이다.
학습 모형
정이 형성 학습
학습 집단
전체학습 → 개별학습 → 소집단 학습 → 개별학습 → 전체학습
資料 활용
학생: 바둑알, 계란판, 기록이 판 (골든벨 판), 진행주사위, 수학공책
교사: 모형 씨앗 주머니, 프리젠테이션, 바둑알 자석, 윷가락
※ 수업 스타트종이 울린 후, 들어오지 않은 학생들이 있어서 촬영이 스타트된 후 약5분간 기다림. 수업 스타트을 알린 다음 전화벨이 울려 약 1분간 다시 지연됨.
0
5
10
15
20
25
30
35
40
(분)
T: 선생님 눈 속에
S: 들어옵니다!
T: 노래하고 수업 스타트해보도록 할게요. 준비!
(마음열기 노래에 맞추어 율동)
학습 참여자 모두 가명
T: 선생님이 지금부터 준비했던...
일 시
학년 반
2-2
수업자
단 원
8. 곱하기
교과서
차시
주 제
곱하기 알아보기
110~111쪽
2/8
학습 목표(目標)
♣ 곱셈을 알아봅시다.
[자연과학] 교사와 학생의 대화록 TRANSCRIPT 주제 수학과 곱하기 알아보기
Download : [자연과학] 교사와 학생의 대화록 TRANSCRIPT 주제 수학과 곱하기 알아보기.hwp( 72 )
일 시
학년 반
2-2
수업자
단 원
8. 곱하기
교과서
차시
주 제
곱하기 알아보기
110~111쪽
2/8
학습 목표(目標)
♣ 곱셈을 알아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