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기업과 SWOTanalysis(분석) 및 marketing 사례analysis(분석) 과 설빙 향후strategy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0 09:27본문
Download : 설빙.hwp
설빙 기업과 SWOTanalysis(분석) 및 marketing 사례analysis(분석) 과 설빙 향후strategy제언
Download : 설빙.hwp( 86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다. , 설빙 기업과 SWOT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설빙 향후전략제언 경영경제레포트 , 설빙 기업과 SWOT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설빙 향후전략제언
설빙 기업과 SWOTanalysis(분석) 및 marketing 사례analysis(분석) 과 설빙 향후strategy제언 리포트입니다.
예를들어 얼음 대신…(투비컨티뉴드 )
설빙,기업과,SWOT분석및,마케팅사례분석과,설빙,향후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설빙 기업과 SWOT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설빙 향후전략제언 레포트입니다.
1. 설빙 기업introduce
2. 설빙 CEOintroduce
3. 설빙 기업현재상황분석
4. 설빙 기업선정이유
5. 설빙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설빙 SWOT戰略 제언
(1) SO戰略 제언
(2) WO戰略 제언
(3) ST戰略 제언
(4) WT戰略 제언
7. 설빙 마케팅戰略 example(사례)
(1) 바이럴마케팅
(2) SNS마케팅
8. 설빙 향후戰略 제언
(1) 시장확대戰略 제언
(2) 품질관리戰略 제언
(3) 프로모션戰略 제언
설빙은 2013년 4월 부산 남포동에 첫 매장을 스타트으로 현재 국내에서만 500여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중이며 china,日本(일본),태국등 아시아 10개국에 진출하여 현재 성공적인 사업진행중이다.
설빙은 우리 전통 디저트 고급화를 컨셉으로하여 기존 빙수와 差別(차별) 화된 戰略을 사용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