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창업과 마케팅(실무사례(instance)) > java2 | java.co.kr report

창업과 마케팅(실무사례(instance)) > java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2

창업과 마케팅(실무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05:43

본문




Download : 창업과 마케팅(실무사례).hwp




주로 전자·정보 산업 분야에 집중되고 있다 한국에서는 1997년 벤처 기업 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이 제정되고 메디슨·未來(미래)산업 등 성공 事例(사례)가 잇따르면서 創業 열풍이 불었다. 미국 실리콘 밸리의 경우 創業 후 3년간 성공률(투자자가 큰 수익을 얻는 비율)이 15% 정도이며, 아직 초기단계인 국내에서는 10%를 밑도는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벤처 기업에 대한 투자는 위험 부담이 큰 만큼 성공할 경우 높은 기대수익이 보장된다 미국의 마이크로소프트사와 휼릿패커드사가 대표적 事例(사례)이다. 벤처 기업은 소수 인원으로 운영되어 수요 變化(변화)에 민감하게 대처할 수 있고 품목을 다양화할 수 있는 등의 advantage을 갖고 있다 반면 자금력이 약하고 신용이 부족해 대출이 까다롭고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등의 단점이 있다
- 벤처기업의 요건 : 현행법상 벤처 기업의 요건은 다음의 4가지이다. 첫째, 創業투자회사(창투사)나 創業투자조합(창투조합)의 투자총액이 기업 자본금의 20% 이상이거나 창투사·창투조합의 주식인수 총액이 기업 자본금의 10% 이상일 것, 둘째, 연구개…(생략(省略))



창업의 기초지식과 실무사례(instance) 10가지를 분석한 자료(data)입니다.

창업과마케팅


창업의 기초지식과 실무사례 10가지를 분석한 자료입니다. 창업과마케팅 , 창업과 마케팅(실무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창업과 마케팅(실무사례(instance))
설명

Download : 창업과 마케팅(실무사례).hwp( 32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1.創業의 기초지식
(1)創業의 定義(정의)와 特性
(2)marketing 과 기획
(3)고객과 대응책략
(4)시장조사
(5)실전과 배치
(6)왜 실패하는가?
2 . 실무事例(사례)
(1)SMALL BUSINESS
(2)한평점포를 노려라!
(3)전업주부도 할만한 부업 4가지
(4)기술개발·설비자동화로 소방업계 1위도약-엘리트사 육길수대표
(5)명함 자판기-웅산인터내셔날 李炯祚사장
(6)해외미수채권 대신 찾아준다-경희무역 신경열대표
(7)누룽지 대량 생산업-대한실업 한태식대표
(8)이색 렌틀업체- `올드타운` 정정현씨
(9)미팅 패션명함-백이기획 조기석 대표
(10)중소기업 아이디어제품 전담판매-유진산기 권유상 대표


1. 創業 기초 지식
(1) 創業의 定義(정의)와 特性
- 벤처기업이란? : 고도의 기술력과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창의적이고 모험적인 경영을 표방하는 소규모 기업. 일명 모험기업이라고도 하며, 장래성은 있으나 자본과 경영능력이 취약하다.


창업과%20마케팅(실무사례)_hwp_01.gif 창업과%20마케팅(실무사례)_hwp_02.gif 창업과%20마케팅(실무사례)_hwp_03.gif 창업과%20마케팅(실무사례)_hwp_04.gif 창업과%20마케팅(실무사례)_hwp_05.gif 창업과%20마케팅(실무사례)_hwp_06.gif







,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23,08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