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기업分析(분석),마케팅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13 10:00본문
Download : 락앤락-기업분석,마케팅전략.docx






순서
락앤락-기업分析(분석),마케팅戰略
기업 analysis 및 marketing 책략 제안
목 차
Executive Summaryp. 2
개요
기업선정배경p. 3
기업개요
연혁p. 4
기업의 사회적 책임p. 4
기업정체성p. 4
재무성과p. 5
경쟁사군 analysisp. 6
marketing 책략
SWOT analysisp. 6~7
STDP analysis
Segmentationp. 8
Targetingp. 9
Differentiationp. 9~10
Positioningp. 10
4P analysis
Productp. 11~12
pricep. 13
placep. 14~15
promotionp. 16
문제제기p. 17
해결 measure(방안) 제시p. 18
Referencep. 19
Executive Summary
본 marketing 조사는 2xxx년 marketing 관리론 수업에서 Marketing Strategy Analysis Report and presentation Task 의 일환으로 처음 되어 한 학기에 걸쳐 진행되었다. 조사를 실시한 MarketKing팀은 일정규모 이상의 展望이 밝은 국내기업을 물색한 결과 락앤락을 조사대상기업으로 선정하여 marketing 책략을 analysis하였다.
본 팀의 조사는 SWOTanalysis을 통해 락앤락 제품 및 브랜드의 강·약점, 기회와 위협 요소를 조사하였다. 이에 …(drop)
락앤락-기업분석,마케팅전략 , 락앤락-기업분석,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락앤락 기업 마케팅전략
락앤락,기업,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락앤락-기업分析(분석),마케팅戰略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락앤락-기업분석,마케팅전략.docx( 68 )
다.
본 팀은 논문을 analysis하여 밀폐용기시장의 기본적인 상황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락앤락사의 뉴스와 기타 경쟁사의 뉴스 등의 analysis을 통해서 자사의 marketing analysis을 실시 하였다. 추가적으로 금융사의 기업analysis reference(자료)를 활용하였고, 락앤락 자사가 실시한 기업analysisreference(자료)를 활용하였다. 그 다음으로 락앤락의 segmentation, targeting, differentiation, positioning책략을 각각 analysis해 브랜드의 강점과 기회를 어떻게 살렸는지 살펴보았고, 이 책략을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에 어떻게 적용하였는지 4P MIX analysis을 실시하는 방식으로 조사가 진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