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광고속의 에로티시즘 > java2 | java.co.kr report

광고속의 에로티시즘 > java2

본문 바로가기

java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속의 에로티시즘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02:44

본문




Download : 광고속의 에로티시즘.hwp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광고속의 에로티시즘.hwp( 42 )



광고속의%20에로티시즘_hwp_01.gif 광고속의%20에로티시즘_hwp_02.gif 광고속의%20에로티시즘_hwp_03.gif 광고속의%20에로티시즘_hwp_04.gif 광고속의%20에로티시즘_hwp_05.gif 광고속의%20에로티시즘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현대 광고에서 성적인 내용이 점점 증가하는 이유가 무엇일까??
*들어가는 말...
1. 배경, 상징을 통한 것
2. 성적 충동, 본능을 자극시키는 것
3. 식품광고 속의 섹스화
4. 동성애를 소재로 한 것



data(資料) 5..
==> 왼쪽 그림은 에포카사의 패션 광고, 오른쪽 그림은 솔드 플렉스사의 남성을 위한 운동기구 광고
흔히 생각하기에 남성성기는 여성에게, 여성성기는 남성에게 강력한 인상을 줄 것 같으나 실은 그 반대다. 더 강력한 터부일수록 더 강력한 인상을 왼쪽 광고를 잘 살펴보면 왼팔 겨드랑이 부분의 과장된 여성성기의 형체가 보일 것이다.
그리고 오른쪽 광고 남자의 복부 부분을 자세히 살펴보면 복부 좌측에 남성 성기 모양이 보일 것이다. 심은하에서 김희선으로 바뀐 것이 뭐가 그리 큰 change(변화)일까 하는 말을 할 수도 있겠지만, 정숙함과 단아함으로 어필하던 까만 드레스의 심은하에서 섹시함과 화려함을 함께 말하려는 듯한 김희선의 빨간 드레스, 빨간 입술, 그리고 빨간 딸기...게다가 그 빨간 딸기를 먹어버리는 김희선으로 광고의 방향이 바뀌었다는 것은 제품이…(drop)





광고속의에로티시즘





광고속의에로티시즘 , 광고속의 에로티시즘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광고속의 에로티시즘
순서
다.
이 광고도 성기 삽입으로 인한 efficacy를 노리고 있다아 성기 삽입 efficacy는 거대성기에 대한 경외감으로 아주 오래 전부터 상술로 이용되고있다아

data(資料) 6..

==> LG 디오스 냉장고 광고
LG에서 디오스 광고모델을 심은하에서 김희선으로 전격 교체했다.
Total 23,08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