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마케팅의 관념과 고관여제품와 저관여제품 성공사례,실패사례,요인 및 앞으로의 방향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13 09:51
본문
Download : SNS마케팅의 개념과 고관여제품와 저관여제품 성공사례,실패사례,요인 및 앞으로의 방향성.pptx
_SLIDE_5_
다양한 SNS(Social Networking Service)
_SLIDE_6_
SNS 이용자수 확대와 그에 따른 SNS marketing 예상 시장
_SLIDE_7_
SNSmarketing 의 長點
글로벌 SNS 이기 때문에 전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이용 가능하다.
비용대비 效果(효과)가 뛰어나다.
정보의 확산이 빠르다.
다양한 소비자들과의 소통이 가능하다.
goal(목표) 하는 소비자 집단에게 정확하게 정보를 전달하고 신뢰도도 높일 수 있다아
기업의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다아
_SLIDE_8_
고관여제품 성공example(사례)
SNSmarketing
_SLIDE_9_
닛산 자동차
전기자동차 모델`LEAF“가 택시로 변신 → 런던에서 무료운행
(단,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LEAF` 택시를 타고 가는 목적지를 남겨야 하고, `#6xcheaper`
해쉬태그를 트윗에 포함하는 조건)
_SLIDE_10_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tYWjd0-NuBI
관련영상
_SLIDE_11_
많은 승객들이전기자동차가 휘발유 차에 비해서 6배나 경제적이라는 長點을 느끼게 됨
- 트위터에서 해…(skip)






SNS마케팅의 관념과 고관여제품와 저관여제품 성공사례,실패사례,요인 및 앞으로의 방향성
SNS마케팅,개념과,고관여제품와,저관여제품,성공사례,실패사례,요인,앞,방향성,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SNS마케팅의 개념과 고관여제품와 저관여제품 성공사례,실패사례,요인 및 앞으로의 방향성 , SNS마케팅의 개념과 고관여제품와 저관여제품 성공사례,실패사례,요인 및 앞으로의 방향성경영경제레포트 , SNS마케팅 개념과 고관여제품와 저관여제품 성공사례 실패사례 요인 앞 방향성
다.
Download : SNS마케팅의 개념과 고관여제품와 저관여제품 성공사례,실패사례,요인 및 앞으로의 방향성.pptx( 56 )
SNS마케팅의 관념과 고관여제품와 저관여제품 성공사례,실패사례,요인 및 앞으로의 방향성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MARKETING COMMUNICATION
재미있는 SNSmarketing example(사례)
_SLIDE_2_
. SNSmarketing
다양한 SNS
SNS 이용자수 확대와 그에 따른 SNS marketing 예상 시장
. 고관여제품 성공example(사례)
. 저관여제품 성공example(사례)
. SNSmarketing 실패example(사례)
. SNSmarketing 실패요인
. 앞으로의 SNSmarketing 방향성
CONTENTS
_SLIDE_3_
SNS marketing 이란
_SLIDE_4_
SNSmarketing 이란
기업과 이해관계자의 이익창출을 위해 여러 가지 방법으로 고객에게 가치를 창출하고 가치를 알리며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그리고 고객관계를 위한 일련의 과정을 SNS를 사용해서 하는 것을 말한다.
공통 관심사 공유로 충성 고객층 형성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