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코스트코의 마케팅 戰略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4 05:24
본문
Download : 코스트코 marketing.ppt
코스트코홀세일, 코스트코 이마트,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할인점, 할인점진출전략
전세계 12개국 493개의 점포를 운영
설명
순서
대형마트 선호현상 지속 : 양적인 성장, 대량구매 및 저가지향의 소비행태 증가, 주말 고객 확산
상품구입 후 상품에 불만족. 언제든지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2005년 회계연도를 기준으로 약 5백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상품 보증제
`기업이 이윤만을 추구하면, 결국은 고객들의 신용을 잃게 하는 요인이 된다”
[마케팅] 코스트코의 마케팅 戰略 analysis(분석)
회원가입 후 회원으로서 불만족. 언제든 연회비 를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2. 유통 환경 analysis
코스트코의 마케팅 전략 분석에 대한 A+ PPT
1. Introduction
회원 보증제
코스트코의 마케팅 戰略 analysis(분석) 에 대한 A+ PPT
단 컴퓨터의 경우는 6개월의 유예 기간을 둔다.”
2010년 GDP의 11.3% : 국민경제 및 서비스산업 발전에 파급효율가 크고 성장잠재력 높은 고부가가치 산업
약 6만 5천 명의 직원과 약 2천만 명의 회원

영수증을 요구하지도 않고 환불 기간을 정하지도 않는다.
우리나라에는 신세계 백화점이 도입
5. 4P analysis
다.
6. 향후 개선 과제課題
3. SWOT analysis
창립자는 솔 프라이스
Download : 코스트코 marketing.ppt( 49 )
4. STP analysis
“120,000명의 충성도 높은 친선대사들이 코스트코에 대해 끊임없이 긍정적인 이야기를 해주고 있다고 한번 상상해 보십시오. 이것이 가져올 이익은 정말로 대단할 수 밖에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