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마케팅] 코스트코의 마케팅 戰略 analysis(분석) > java2 | java.co.kr report

[마케팅] 코스트코의 마케팅 戰略 analysis(분석) > java2

본문 바로가기

java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코스트코의 마케팅 戰略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4 05:24

본문




Download : 코스트코 marketing.ppt





코스트코홀세일, 코스트코 이마트,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할인점, 할인점진출전략
전세계 12개국 493개의 점포를 운영



설명
순서

대형마트 선호현상 지속 : 양적인 성장, 대량구매 및 저가지향의 소비행태 증가, 주말 고객 확산
상품구입 후 상품에 불만족. 언제든지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2005년 회계연도를 기준으로 약 5백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상품 보증제
`기업이 이윤만을 추구하면, 결국은 고객들의 신용을 잃게 하는 요인이 된다”

[마케팅] 코스트코의 마케팅 戰略 analysis(분석)

회원가입 후 회원으로서 불만족. 언제든 연회비 를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2. 유통 환경 analysis


코스트코의 마케팅 전략 분석에 대한 A+ PPT
1. Introduction
회원 보증제

코스트코의 마케팅 戰略 analysis(분석) 에 대한 A+ PPT
단 컴퓨터의 경우는 6개월의 유예 기간을 둔다.”









2010년 GDP의 11.3% : 국민경제 및 서비스산업 발전에 파급효율가 크고 성장잠재력 높은 고부가가치 산업
약 6만 5천 명의 직원과 약 2천만 명의 회원
코스트코 marketing-3635_05_.gif
영수증을 요구하지도 않고 환불 기간을 정하지도 않는다.
우리나라에는 신세계 백화점이 도입
5. 4P analysis
다.


6. 향후 개선 과제課題
3. SWOT analysis

창립자는 솔 프라이스

Download : 코스트코 marketing.ppt( 49 )


4. STP analysis

“120,000명의 충성도 높은 친선대사들이 코스트코에 대해 끊임없이 긍정적인 이야기를 해주고 있다고 한번 상상해 보십시오. 이것이 가져올 이익은 정말로 대단할 수 밖에 없습니다.
Total 23,08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