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새로운 튀김집 Fry World business 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6 15:25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새로운튀.hwp
그래서 가장 쉽게 볼 수 있으면서도 누가 관심가지지 않는 튀김집이 나의 사업 아이템이다. 요즘은 먹는 것은 왠만하면 이미 사업 아이템화 되어 있기 때문일것이다 결국 또 고민했다. 가장 현실적이면서도 충분히 가능하고 그리고 수익성이 높을거 같은 아이템이 무엇일까? 라는 고민을 계속했다. 다른 사람들처럼 큰 사업 아이템…(투비컨티뉴드 )
사업계획/식품요식
![[사업계획서]새로운튀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83%88%EB%A1%9C%EC%9A%B4%ED%8A%80_hwp_01.gif)
![[사업계획서]새로운튀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83%88%EB%A1%9C%EC%9A%B4%ED%8A%80_hwp_02.gif)
![[사업계획서]새로운튀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83%88%EB%A1%9C%EC%9A%B4%ED%8A%80_hwp_03.gif)
![[사업계획서]새로운튀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83%88%EB%A1%9C%EC%9A%B4%ED%8A%80_hwp_04.gif)
![[사업계획서]새로운튀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83%88%EB%A1%9C%EC%9A%B4%ED%8A%80_hwp_05.gif)
![[사업계획서]새로운튀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83%88%EB%A1%9C%EC%9A%B4%ED%8A%80_hwp_06.gif)
설명
사업계획서,창업,마케팅,4P,튀김,식품요식,사업계획
[소비자행동론]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새로운 튀김집 Fry World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4p를 중심으로
1)제품 전략(Product), ㉠ 청결성, ㉡ 단일성, ㉢ 간편화, , 2) 가격 전략(Price), ㉠ 고가격 전략, ㉡ 튀김 종류에 따른 가격의 다양화, ㉢ 재료값에 변동에 따른 가격의 변화, , 3) 판촉 전략(Promotion), ㉠ 쿠폰제를 실시, ㉡ 창구의 수를 확보, ㉢ 판매인의 유니폼화 및 젊은층 확보, ㉣ 음악의 활용, , 4)유통 전략(Place), 체인점화, 결론 , , , , FileSize : 44K , [소비자행동론] [사업계획서]새로운 튀김집 Fry World 사업계획서 4p를 중심으로식품요식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창업 마케팅 4P 튀김
1)제품 전술(Product), ㉠ 청결성, ㉡ 단일성, ㉢ 간편화, , 2) 가격 전술(Price), ㉠ 고가격 전술, ㉡ 튀김 종류에 따른 가격의 다양화, ㉢ 재료값에 변동에 따른 가격의 變化(변화), , 3) 판촉 전술(Promotion), ㉠ 쿠폰제를 실시, ㉡ 창구의 수를 확보, ㉢ 판매인의 유니폼화 및 젊은층 확보, ㉣ 음악의 활용, , 4)유통 전술(Place), 체인점화, 結論(결론) , , , , filesize : 44K
다. 고민과 고민 속에서 conclusion(결론)을 내었다. 왠만한 학교 앞에는 다 있으면서도 항상 일정한 수익성을 올리고 그리고 차리기에 어렵지 않기 때문일것이다 결정적으로 이 아이템을 선택하게 된데는 얼마전 명동을 갔었는데 어묵을 직접 만들어서 파는 노점상이 있었다. conclusion(결론)은 튀김집을 하기로 했다. 얼마나 장사가 잘 돼던지 사람들이 추운데도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다. 우선 먹는걸로 하자! 언젠가 들어본 말 중에서 먹는 장사와 화장품 장사는 절대로 안 망한다는 소리를 들어 본적이 있었기 때문일것이다 그다음 구체적으로 생각하기에 무엇이 좋을까? 이 또한 나를 고민하게 했다.
Download : [사업계획서]새로운튀.hwp( 67 )
순서
1)제품 책략(Product)
㉠ 청결성
㉡ 단일성
㉢ 간편화
2) 가격 책략(Price)
㉠ 고가격 책략
㉡ 튀김 종류에 따른 가격의 다양화
㉢ 재료값에 변동에 따른 가격의 변화
3) 판촉 책략(Promotion)
㉠ 쿠폰제를 실시
㉡ 창구의 수를 확보
㉢ 판매인의 유니폼화 및 젊은층 확보
㉣ 음악의 활용
4)유통 책략(Place)
체인점화
conclusion(결론)
이 레포트(report) 를 준비하면서 이 부분이 가장 고민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