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젠 브랜드 성공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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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13 03:0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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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우젠 브랜드 성공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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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우젠에 대해 조사하고, 현재 시행하고 있는 마케팅전략을 분석, 그에 따른 문제점을 살펴봄으로써 앞으로 하우젠이 더 발전할 수 있는 해결방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들은 당장의 필요에 따라 구입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가격을 더 지불하더라도 품질이 좋고 브랜드를 구입하길 원하고 그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자신의 지위가 올라가기를 바란다. 리포트 작성에 유용하게 활용이 되셨으면 합니다. 리포트 작성에 유용하게 활용이 되셨으면 합니다.
Ⅰ. 서론
Ⅱ. 본문
1. 하우젠 브랜드 개요
1-1. 하우젠 紹介
1-2. 하우젠의 특징
1-3. 하우젠 제품紹介
1-4. 하우젠 출시배경
1-5. 하우젠 경영목표(goal)
2. 가전시장 환경分析
2-1. 거시환경分析
2-2. 소비자 分析
2-3. 경쟁사 分析
3. 하우젠 내부역량分析
3-1. SWOT
3-2. STP책략
3-3. marketing 믹스(4P`S)
4. 하우젠 marketing 의 결점과 향후책략
4-1. marketing 의 결점
4-2. 향후책략方案
Ⅲ. conclusion(결론)
요즘 가장 큰 수출 대상국인 china(중국)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은 우리의 수출 展望을 밝게 하고 있다 품목별로는 디지털 TV가 북미, Japan, 영국 등 선진국 시장을 중심으로, 냉장고, 세탁기 등의 백색 가전은 유럽, 중남미 등의 지역으로 수출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처럼 가전산업 수출의 성장과 내수의 부진으로 인해 각 가전 제품사들이 세계화에 주목하고 있다
2-2. 소비자 分析
김치 냉장고나 드럼형 세탁기를 구입하는 사람들은 기존에 이미 사용하던 냉장고(또는 양문형 냉장고)와 세탁기가 있지만 더 추가된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 구입하는 경우가 많다.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월 소득 300만원 이상의 고소득층이고, 40평 이상의 아파트 또는 고급 단독 주택 거주자들이라는 인구통계적 특성(特性)을 보이고 있다
이들…(drop)
하우젠에 대해 조사하고, 현재 시행하고 있는 마케팅strategy을 analysis, 그에 따른 drawback(걸점)을 살펴봄으로써 앞으로 하우젠이 더 발전할 수 있는 해결measure(방안) 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기존 김치 냉장고의 고객층을 보면 30~40대 연령층에 속하는 주부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