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마케팅전략(戰略) ,구글성공전략(戰略) ,구글의성공 및 한계점,Google기업分析,Google성공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1 17:35본문
Download : 구글마케팅전략,구글성공전략,구글의성공 및 한계점,Google기업분석,Google성공전략.pptx
순서
Download : 구글마케팅전략,구글성공전략,구글의성공 및 한계점,Google기업분석,Google성공전략.pptx( 91 )
구글마케팅전략,구글성공전략,구글의성공,한계점,Google기업,Google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구글마케팅전략(戰略) ,구글성공전략(戰略) ,구글의성공 및 한계점,Google기업分析,Google성공전략(戰略)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The Google Strategy
_SLIDE_2_
INDEX
_SLIDE_3_
About Google
-방대한 분량의 정보를 검색하여 정리(整理) 한다는 의미인 googolplex를 googol로 줄여 사용하려 했으나, 래리 페이지의 실수로 google 이 됨.
-기존 포털업체에 자신들의 검색엔진을 팔려고 했으나 실패하여 創業(창업)하게 됨.
-1998년 차고에서 구글을 創業(창업)하게 되었으며, 2년만에 미국최대사이트로 성장
래리 페이지, 세르게이 브린, 에릭 슈미트
_SLIDE_4_
About Google
회사명
Google Inc.
창립년도
1998년 9월 4일
창립자
래리 페이지, 세르게이 브린
기업공개(NASDAQ0
2004년 8월 19일
매출액
106억 달러(2006년 말)
영업이익
36억 달러(2006년 말)
종업원수
7,942명(2006년 말)
_SLIDE_5_
구글의 성공요인
사이트 소유주들이 자기들 페이지에 ...
_SLIDE_1_
The Google Strategy
_SLIDE_2_
INDEX
_SLIDE_3_
About Google
-방대한 분량의 정보를 검색하여 정리(整理) 한다는 의미인 googolplex를 googol로 줄여 사용하려 했으나, 래리 페이지의 실수로 google 이 됨.
-기존 포털업체에 자신들의 검색엔진을 팔려고 했으나 실패하여 創業(창업)하게 됨.
-1998년 차고에서 구글을 創業(창업)하게 되었으며, 2년만에 미국최대사이트로 성장
래리 페이지, 세르게이 브린, 에릭 슈미트
_SLIDE_4_
About Google
회사명
Google Inc.
창립년도
1998년 9월 4일
창립자
래리 페이지, 세르게이 브린
기업공개(NASDAQ0
2004년 8월 19일
매출액
106억 달러(2006년 말)
영업이익
36억 달러(2006년 말)
종업원수
7,942명(2006년 말)
_SLIDE_5_
구글의 성공요인
사이트 소유주들이 자기들 페이지에 무료로 구글 검색엔진 추가 가능하게 함.
타사는 유료판매 BUT 구글은 무료제공
브랜드 인지도 상승 → 웹상에서의 존재감 확보
1. 무료 검색
http://www.hoogle.kr/
_SLIDE_6_
구글의 성공요인
2. 애드워즈&애드센스
_SLIDE_7_
구글의 성공요인
2. 애드워즈&애드센스
광고주를 위한 광고 program
구글에서 키워드 검색시 우측영역에 그에 맞는 광고 리스트를 뛰어주는 것
클릭당 광고방식을 사용하여 결과에 대상으로하여만 비용지불 → 예산의 통제 및 광고주의 만족도가 높다.
_SLIDE_8_
구글의 성공요인
2. 애드워즈&애드센스
- 애드워즈와 대비되는 구글의 광고 program
- 웹사이트 소유자가 애드센스에 가입함으로써 광고수익을 구글과 나눌수 있따
- 애드센스는 구글에 등록된 광고중 웹페이지와 가장 연관성이 높은 광고를 보여준다.
_SLIDE_9_
구글의 성공요인
3.무료툴
_SLIDE_10_ …(drop)
구글마케팅전략,구글성공전략,구글의성공 및 한계점,Google기업분석,Google성공전략 , 구글마케팅전략,구글성공전략,구글의성공 및 한계점,Google기업분석,Google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구글마케팅전략 구글성공전략 구글의성공 한계점 Google기업 Google성공전략
구글마케팅전략(戰略) ,구글성공전략(戰略) ,구글의성공 및 한계점,Google기업分析,Google성공전략(戰略)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