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dekamp와 Rosegrant(1992)가 제시한 교수행동 유형을 기술하고 그 중에서 2가지를 선정하여 예문을 제시하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4 20:52
본문
Download : Bredekamp와 Rosegrant.hwp
’라고 하는 대신에 ‘그림을 그릴 수 있는
Ⅱ 본론
Ⅳ 참고한 문헌
Rosegrant와 Bredekamp는 교사-유아의 상호작용에서 교사가 보이는 바람직한 상호작용의 유형을 인정하기, 모델보이기. 촉진하기, 촉진하기, 지지하기, 비계 설정하기, 함께 구성하기, 시범보이기, 지시하기로 교사의 지시의 정도에 따라 비지시형 유형, 중재적 유형, 지시적 유형 등 8가지로 구분하여 제시하였다.
첫째, 인정하기는 교사가 유아의 활동에 관심을 보이고 긍정적으로 격려하는 것이다. 그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다. 그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이 수준의 상호작용은 유아가 활
1) 지시하기의 예문
1) 지시하기의 예문
2. Bredekamp와 Rosegrant(1992)가 제시한 교수행동 유형 중 2가지 예문
1. Bredekamp와 Rosegrant(1992)가 제시한 교수행동 유형
Ⅰ 서론
2. Bredekamp와 Rosegrant(1992)가 제시한 교수행동 유형 중 2가지 예문
1) 지시하기의 예문
1. Bredekamp와 Rosegrant(1992)가 제시한 교수행동 유형
Bredekamp, Rosegrant, Bredekamp와 Rosegrant(1992), Bredekamp와 Rosegrant(1992)가 제시한 교수행동 유형, 2가지 예문
Ⅱ 본론
2) 촉진하기의 예문
다.
2) 촉진하기의 예문
Download : Bredekamp와 Rosegrant.hwp( 23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Bredekamp와 Rosegrant(1992)가 제시한 교수행동 유형 중 2가지 예문
Ⅰ 서론 Ⅱ 본론 1. Bredekamp와 Rosegrant(1992)가 제시한 교수행동 유형 2. Bredekamp와 Rosegrant(1992)가 제시한 교수행동 유형 중 2가지 예문 1) 지시하기의 예문 2) 촉진하기의 예문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Ⅱ 본론 1. Bredekamp와 Rosegrant(1992)가 제시한 교수행동 유형 Rosegrant와 Bredekamp는 교사-유아의 상호작용에서 교사가 보이는 바람직한 상호작용의 유형을 인정하기, 모델보이기. 촉진하기, 촉진하기, 지지하기, 비계 설정하기, 함께 구성하기, 시범보이기, 지시하기로 교사의 지시의 정도에 따라 비지시형 유형, 중재적 유형, 지시적 유형 등 8가지로 구분하여 제시하였다. 이 수준의 상호작용은 유아가 활
순서
Ⅰ 서론
Bredekamp와 Rosegrant(1992)가 제시한 교수행동 유형을 기술하고 그 중에서 2가지를 선정하여 예문을 제시하시오.
1. Bredekamp와 Rosegrant(1992)가 제시한 교수행동 유형
Ⅱ 본론




Ⅳ bibliography
설명
Ⅲ 結論
Ⅲ 結論(결론)
아동에게 지시할 때에는 가능한 한 긍정적인 제안의 형태를 띤다. 첫째, 인정하기는 교사가 유아의 활동에 관심을 보이고 긍정적으로 격려하는 것이다. 그러한 예문으로는 ‘벽에다 그림을 그리면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