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진라면마케팅,브랜드 네이밍,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2 11:31
본문
Download : [1000원] 오뚜기진라면마케팅,브랜드 네이밍,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점점 인지도가 낮아져서 타사를 따라잡을 맛과 특별성을
겸비한 라면을 계획으로 대규모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_SLIDE_4_
2. 마켓분석
_SLIDE_5_
①시장분석
대형마트
신라면 14.9%
꼬꼬면 7.4%
짜파게티 5.6%
나가사키 4.7%
안성탕면3.7%
너구리3.1%
(삼양 + 야쿠르트 + 오뚜기 등..) 2
농심
`
_SLIDE...
_SLIDE_1_
오뚜기 진라면
_SLIDE_2_
목 차
1. 프로젝트 정의(定義) & 目標(목표)
2. 마켓 분석
①시장분석
②자사분석
③경제사 분석
④제품분석
⑤타겟
⑥SWOT 분석
3. 브랜드 네이밍 계획
① 네임 포지셔닝 맵
② 네임 방향
③ 컨셉
④ 키워드
⑤ 네이밍 후보안
4. 고객 조사
_SLIDE_3_
1. 프로젝트 정의(定義) & 目標(목표)
빨간 국물밖에 없던 과거와는 달리
요즘에는 특별한 흰색 국물이나 비빔류 라면이 많이 출시되어
타사 제품에 의해 밀려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점점 인지도가 낮아져서 타사를 따라잡을 맛과 특별성을
겸비한 라면을 계획으로 대규모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_SLIDE_4_
2. 마켓분석
_SLIDE_5_
①시장분석
대형마트
신라면 14.9%
꼬꼬면 7.4%
짜파게티 5.6%
나가사키 4.7%
안성탕면3.7%
너구리3.1%
(삼양 + 야쿠르트 + 오뚜기 등..) 2
농심
`
_SLIDE_6_
①시장분석
편의점
꼬꼬면
신라면
안탕
나까
너구리
기타 등등
_SLIDE_7_
②자사분석
회사명 오뚜기
대표이사 회장 함형준
사업분야
1969년 5월 함태호 회장이 설립한 풍림상사가 뿌리
1971년 6월 풍림식품공업(주)으로 법인 전환
1973년 6월 오뚜기식품공업(주)
1980년 6월 오뚜기식품(주)으로 회사 이름을 바꾸었다.레포트/경영경제
오뚜기진라면마케팅,브랜드 네이밍,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1000원]%20오뚜기진라면마케팅,브랜드%20네이밍,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8%A4%EB%9A%9C%EA%B8%B0%EC%A7%84%EB%9D%BC%EB%A9%B4%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20%EB%84%A4%EC%9D%B4%EB%B0%8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1000원]%20오뚜기진라면마케팅,브랜드%20네이밍,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8%A4%EB%9A%9C%EA%B8%B0%EC%A7%84%EB%9D%BC%EB%A9%B4%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20%EB%84%A4%EC%9D%B4%EB%B0%8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1000원]%20오뚜기진라면마케팅,브랜드%20네이밍,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8%A4%EB%9A%9C%EA%B8%B0%EC%A7%84%EB%9D%BC%EB%A9%B4%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20%EB%84%A4%EC%9D%B4%EB%B0%8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1000원]%20오뚜기진라면마케팅,브랜드%20네이밍,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8%A4%EB%9A%9C%EA%B8%B0%EC%A7%84%EB%9D%BC%EB%A9%B4%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20%EB%84%A4%EC%9D%B4%EB%B0%8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1000원]%20오뚜기진라면마케팅,브랜드%20네이밍,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8%A4%EB%9A%9C%EA%B8%B0%EC%A7%84%EB%9D%BC%EB%A9%B4%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20%EB%84%A4%EC%9D%B4%EB%B0%8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1000원]%20오뚜기진라면마케팅,브랜드%20네이밍,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8%A4%EB%9A%9C%EA%B8%B0%EC%A7%84%EB%9D%BC%EB%A9%B4%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20%EB%84%A4%EC%9D%B4%EB%B0%8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오뚜기진라면마케팅,브랜드 네이밍,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오뚜기진라면마케팅,브랜드 네이밍,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오뚜기진라면마케팅 브랜드 네이밍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_SLIDE_1_
오뚜기 진라면
_SLIDE_2_
목 차
1. 프로젝트 정의(定義) & 目標(목표)
2. 마켓 분석
①시장분석
②자사분석
③경제사 분석
④제품분석
⑤타겟
⑥SWOT 분석
3. 브랜드 네이밍 계획
① 네임 포지셔닝 맵
② 네임 방향
③ 컨셉
④ 키워드
⑤ 네이밍 후보안
4. 고객 조사
_SLIDE_3_
1. 프로젝트 정의(定義) & 目標(목표)
빨간 국물밖에 없던 과거와는 달리
요즘에는 특별한 흰색 국물이나 비빔류 라면이 많이 출시되어
타사 제품에 의해 밀려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_SLIDE_8_
③경쟁사분석
신라면, 안성탕면
너구리, 오징어짬뽕
짜파게티, 스파게티
육개장, 새우탕, 등 다수
_SLIDE_9_
③경쟁사분석
삼양라면, 수타면
나가사끼 짬뽕, 간짬뽕
…(생략(省略))
순서
오뚜기진라면마케팅,브랜드,네이밍,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1000원] 오뚜기진라면마케팅,브랜드 네이밍,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7 )
오뚜기진라면마케팅,브랜드 네이밍,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다.
1996년 5월 (주)오뚜기로 상호를 바꾸고
10월에는 재단법인 오뚜기재단을 세웠다.
2xxx년 현재 오뚜기는 함 명예회장이 경영일선에서 물러나고
장남인 함영준 씨가 회장에 취임하면서 2세 경영체제가 되었다.
1987년 11월 국내 최초로 마요네즈에 대해 KS 마크를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