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산업의 未來(미래)] 동영상사이트 훌루와 위젯 InternetTV, 웹TV 사업모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6 22:54
본문
Download : [TV산업의 미래] 동영상사이트 훌루와 위젯 인터넷TV, 웹TV 사업모델.hwp
훌루의 인기순위는 유튜브, 마이스
페이스에 이은 3위로서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다
훌루는 현재 동영상사이트에서 업계 최고의 유튜브와 `양과 질의
전쟁`을 펼치고 있다 유튜브가 UCC 콘텐츠로 엄청난 트래픽과 브랜
드 인지도를 갖고 있는 반면, 방송 드라마와 할리우드 영화 등 고품질
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훌루는 비즈니스 측면에서 한 발 앞서고 있다
최초의 동영상 사이트로서 시장을 지배해 온 유튜브는 2009년 3월 59
억 건의 동영상 조회 수를 기록, 같은 기간 훌루의 20배를 웃돈다.레포트/경영경제
[TV산업의 未來(미래)] 동영상사이트 훌루와 위젯 InternetTV, 웹TV 사업모델
![[TV산업의%20미래]%20동영상사이트%20훌루와%20위젯%20인터넷TV,%20웹TV%20사업모델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TV%EC%82%B0%EC%97%85%EC%9D%98%20%EB%AF%B8%EB%9E%98%5D%20%EB%8F%99%EC%98%81%EC%83%81%EC%82%AC%EC%9D%B4%ED%8A%B8%20%ED%9B%8C%EB%A3%A8%EC%99%80%20%EC%9C%84%EC%A0%AF%20%EC%9D%B8%ED%84%B0%EB%84%B7TV,%20%EC%9B%B9TV%20%EC%82%AC%EC%97%85%EB%AA%A8%EB%8D%B8_hwp_01.gif)
![[TV산업의%20미래]%20동영상사이트%20훌루와%20위젯%20인터넷TV,%20웹TV%20사업모델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TV%EC%82%B0%EC%97%85%EC%9D%98%20%EB%AF%B8%EB%9E%98%5D%20%EB%8F%99%EC%98%81%EC%83%81%EC%82%AC%EC%9D%B4%ED%8A%B8%20%ED%9B%8C%EB%A3%A8%EC%99%80%20%EC%9C%84%EC%A0%AF%20%EC%9D%B8%ED%84%B0%EB%84%B7TV,%20%EC%9B%B9TV%20%EC%82%AC%EC%97%85%EB%AA%A8%EB%8D%B8_hwp_02.gif)
![[TV산업의%20미래]%20동영상사이트%20훌루와%20위젯%20인터넷TV,%20웹TV%20사업모델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TV%EC%82%B0%EC%97%85%EC%9D%98%20%EB%AF%B8%EB%9E%98%5D%20%EB%8F%99%EC%98%81%EC%83%81%EC%82%AC%EC%9D%B4%ED%8A%B8%20%ED%9B%8C%EB%A3%A8%EC%99%80%20%EC%9C%84%EC%A0%AF%20%EC%9D%B8%ED%84%B0%EB%84%B7TV,%20%EC%9B%B9TV%20%EC%82%AC%EC%97%85%EB%AA%A8%EB%8D%B8_hwp_03.gif)
![[TV산업의%20미래]%20동영상사이트%20훌루와%20위젯%20인터넷TV,%20웹TV%20사업모델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TV%EC%82%B0%EC%97%85%EC%9D%98%20%EB%AF%B8%EB%9E%98%5D%20%EB%8F%99%EC%98%81%EC%83%81%EC%82%AC%EC%9D%B4%ED%8A%B8%20%ED%9B%8C%EB%A3%A8%EC%99%80%20%EC%9C%84%EC%A0%AF%20%EC%9D%B8%ED%84%B0%EB%84%B7TV,%20%EC%9B%B9TV%20%EC%82%AC%EC%97%85%EB%AA%A8%EB%8D%B8_hwp_04.gif)
![[TV산업의%20미래]%20동영상사이트%20훌루와%20위젯%20인터넷TV,%20웹TV%20사업모델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TV%EC%82%B0%EC%97%85%EC%9D%98%20%EB%AF%B8%EB%9E%98%5D%20%EB%8F%99%EC%98%81%EC%83%81%EC%82%AC%EC%9D%B4%ED%8A%B8%20%ED%9B%8C%EB%A3%A8%EC%99%80%20%EC%9C%84%EC%A0%AF%20%EC%9D%B8%ED%84%B0%EB%84%B7TV,%20%EC%9B%B9TV%20%EC%82%AC%EC%97%85%EB%AA%A8%EB%8D%B8_hwp_05.gif)
![[TV산업의%20미래]%20동영상사이트%20훌루와%20위젯%20인터넷TV,%20웹TV%20사업모델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TV%EC%82%B0%EC%97%85%EC%9D%98%20%EB%AF%B8%EB%9E%98%5D%20%EB%8F%99%EC%98%81%EC%83%81%EC%82%AC%EC%9D%B4%ED%8A%B8%20%ED%9B%8C%EB%A3%A8%EC%99%80%20%EC%9C%84%EC%A0%AF%20%EC%9D%B8%ED%84%B0%EB%84%B7TV,%20%EC%9B%B9TV%20%EC%82%AC%EC%97%85%EB%AA%A8%EB%8D%B8_hwp_06.gif)
Download : [TV산업의 미래] 동영상사이트 훌루와 위젯 인터넷TV, 웹TV 사업모델.hwp( 37 )
[TV산업의 未來(미래)] 동영상사이트 훌루와 위젯 InternetTV, 웹TV 사업모델
TV산업,미래,동영상사이트,훌루와,위젯,인터넷TV,웹TV,사업모델,경영경제,레포트
순서
[TV산업의 future(미래)] 동영상사이트 훌루와 위젯 누리망 TV, 웹TV 사업모델
목차
Ⅰ. future(미래) TV 사업 모델로 떠오르는 훌루
Ⅱ. 개방형 위젯 서비스로 진화하는 누리망 TV
Ⅲ. 방송권역을 넘나드는 케이블 사업자들의 웹TV 사업 모델
*reference
I. future(미래) TV 사업 모델로 떠오르는 훌루
2008년 3월 NBC와 폭스가 설립한 동영상 사이트 `훌루`는 인기 드
라마와 영화 등 전문가가 제작한 콘텐츠를 풀타임 버전과 5분 이내 편
집 버전 등으로 제공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online 시장에서의 패
권을 위해 오프라인 TV 방송시장에서 경쟁자인 NBC와 폭스가 손을
잡은 것이다. 그후 디즈니가 투자자로 새롭게 합류하면서 NBC와 폭스
의 콘텐츠 외에 디즈니-ABC 방송의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기에 이르
렀다. 이로써 훌루는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의 오리지널 호로그램을 제
공하는 동영상 사이트로 떠올랐다. 일반 사용자들이 동영상을 올리는
유튜브와 달리 훌루의 타깃은 케이블TV 가입자와 동일한 기존 TV 시
청…(생략(省略))
설명
[TV산업의 미래] 동영상사이트 훌루와 위젯 인터넷TV, 웹TV 사업모델 , [TV산업의 미래] 동영상사이트 훌루와 위젯 인터넷TV, 웹TV 사업모델경영경제레포트 , TV산업 미래 동영상사이트 훌루와 위젯 인터넷TV 웹TV 사업모델
다. 17
억 달러를 투자해 유튜브를 인수한 구글은 유튜브의 엄청난 트래픽을
수익으로 전환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경주해 왔다. 이로써 훌루는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의 오리지널 호로그램을 제
공하는 동영상 사이트로 떠올랐다. 하지만 2006년 2억
7,600만달러의 적자를 기록한 이래 현재까지 뚜렷한 실적 개선은 이
루어지지 않고 있다
반면에 훌루의 수익원은 광고다. 훌루의 인기순위는 유튜브, 마이스
페이스...
[TV산업의 future(미래)] 동영상사이트 훌루와 위젯 누리망 TV, 웹TV 사업모델
목차
Ⅰ. future(미래) TV 사업 모델로 떠오르는 훌루
Ⅱ. 개방형 위젯 서비스로 진화하는 누리망 TV
Ⅲ. 방송권역을 넘나드는 케이블 사업자들의 웹TV 사업 모델
*reference
I. future(미래) TV 사업 모델로 떠오르는 훌루
2008년 3월 NBC와 폭스가 설립한 동영상 사이트 `훌루`는 인기 드
라마와 영화 등 전문가가 제작한 콘텐츠를 풀타임 버전과 5분 이내 편
집 버전 등으로 제공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online 시장에서의 패
권을 위해 오프라인 TV 방송시장에서 경쟁자인 NBC와 폭스가 손을
잡은 것이다. 그후 디즈니가 투자자로 새롭게 합류하면서 NBC와 폭스
의 콘텐츠 외에 디즈니-ABC 방송의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기에 이르
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