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학] JW 매리어트 스왓分析(분석) 및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31 00:32
본문
Download : JW MARRIOT.ppt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총 지 배 인 - 마크 새터필드 (Mark Satterfield)
메리어트는 거대한 체인화로 되어있어서 높은 국제적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지리적으로 비즈니스 의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변의 교통체증이 심하고 도심에 위치하여 아늑하고 쾌적한 주변경관을 찾기는 힘들다. [이용대상]
설명
5분거리로 떨어진 팔레스 호텔과 비교해볼 때 일반 트윈룸의 mean(평균) 단가가 38만원 정도이기 때문에 국내인의 이용률이 적은편이다.
- 양식 , 중식 <만호>, 일식 <미가도>, 토탈 엔터테인먼트 센터 <디모다>, 부페 레스토랑 <메리어트 카페>, <익스체인지 바>, <로비 라운지>, <델리 숍>, 멤버십 클럽 <클래식 7> 등
국제 업무, 금융, 교통의 중심지 서초구 반포동의 센트럴 시티 내에 위치코엑스(COEX), 국제무역센터 (World Trade Center)등과 20분 거리
레스토랑/바
-대연회장과 중소연회장, 마르퀴스 더말 스파 & 휘트니스 클럽, 비즈니스 센터,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컨시어지 서비스, 무료 셔틀 서비스, 4,000대 동시 주차 가능, 이/미용실, 센트럴 시티 외
등 급 - 특 1급
[호텔경영학] JW 매리어트 스왓分析(분석) 및 分析(분석)
SWOT 분석
객 실 수 - 총 497실 (스위트 35실 포함)
브랜드 인지도가 외국인에게 매우 높아 지속적인 return guest 가 발생하고 있다
JW 매리어트 호텔 관련하여 SWOT 分析(분석) 및 상권을 分析(분석)한 data(資料)입니다.
Download : JW MARRIOT.ppt( 56 )
부대시설/서비스
모든 메리어트의 인테리어가 똑같다 여행 및 친지 방문시에 고객이 내고향처럼 느낄수 있도록 하였다.
구 조 - 지하 4층, 지상 34층
브랜드 선호도가 외국인에게 높기 때문에 marketing 부분에서 효율적이다.
개 관 일 - 2000년 9월 1일
JW 매리어트 호텔 관련하여 SWOT 분석 및 상권을 분석한 자료입니다. [이용대상]





메리어트 호텔 紹介(소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