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2030년 유통과 소비 트랜드 展望,20~30대와 40~50대 응답자의 라이프스타일 차이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7 08:05
본문
Download : 유통관리,2030년 유통과 소비 트랜드 전망,20~30대와 40~50대 응답자의 라이프스타일 차이점.pptx
유통관리,2030년,유통과,소비,트랜드,전망,20~30대와,40~50대,응답자의,라이프스타일,차이점,경영경제,레포트
유통관리,2030년 유통과 소비 트랜드 전망,20~30대와 40~50대 응답자의 라이프스타일 차이점 , 유통관리,2030년 유통과 소비 트랜드 전망,20~30대와 40~50대 응답자의 라이프스타일 차이점경영경제레포트 , 유통관리 2030년 유통과 소비 트랜드 전망 20~30대와 40~50대 응답자의 라이프스타일 차이점
순서
설명
_SLIDE_1_
유통관리
1
_SLIDE_2_
목차
연령대 分析
(1)20~30대 응답자의 공통점과 차이점
(2) 40~50대 응답자의 공통점과 차이점
(3) 65세 이상 응답자의 공통점과 차이점
(4)20~30대와 40~50대 응답자의
라이프스타일 차이점
(5) 65세와 20~30대 40~50대 응답자의
라이프스타일차이점
2030년 유통과 소비 트랜드 전망
2
_SLIDE_3_
20~30대 응답자의 공통점과 차이점
의
새로운 상품 서비스에 관심 많지만
세일기간이용
결제 카드 백화점 온 라인쇼핑몰
가격 클래식 무난한 옷 구매
- 실용적 계획적 소비
식
외식선호
배달음식 편리하고 맛 좋지만 양 많이많음
패스트푸드 이용 잘 안함
아침식사 챙겨먹음
유기농 선호하나 비쌈
친구,직장동료와의 잦은 술자리 소주맥주
주
수도권선호
주택보다는 아파트 오피스텔 선호
편리성 매우 중시
내 집 마련하고 싶지만 경제적 여유가 없음
3
휴
생계수단의 이상의 의미
자아실현을 위해 일함
이직고민 직업만족도 높음
혼자,친구와 보냄
여가에 투자함
해외여행선호하나 경제적 여유가 없음
미
음식점의 분위기나 맛 중에서 맛을 중시
꾸미는 것에는 소극적인 모습
성형은 긍정적
관심은 있으나 투자를 못함
락
Internet 주로 이용
친구와 광주 중 어떤 것을 신뢰하는가
- 개인차이
광고를 유심히 보는 편임 - 구매에 影響
즐기는 것에도 개인차이가 심했음
친구와의 술자리,
영화관람은 한 달에 1~2회 이상 꼭 하는 편
_SLIDE_4_
40~50대 응답자의 공통점과 차이점
4
의
백화점이용
쇼핑에서 외투 두벌로 겨울로 보낼 수 없음
각자 다양한 구색의 옷을 가지고 있고
스타일에 관심이 많음
충동적 소비성향 보이지 않음
식
분위기보다는 맛을 중시
배달음식은 맛이 좋지 않기에 안 좋아…(skip)
유통관리,2030년 유통과 소비 트랜드 展望,20~30대와 40~50대 응답자의 라이프스타일 차이점






유통관리,2030년 유통과 소비 트랜드 展望,20~30대와 40~50대 응답자의 라이프스타일 차이점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유통관리,2030년 유통과 소비 트랜드 전망,20~30대와 40~50대 응답자의 라이프스타일 차이점.pptx( 81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