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HITE 기업경영分析과 하이트진로 marketing SWOT,STP,4P책략分析과 결점分析및 하이트진로 새로운m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06 19:47
본문
Download : 하이트진로 HITE 기업경영분석과 하이트진로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문제점분석및 하이트진로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hwp
하이트진로 HITE 기업경영分析과 하이트진로 marketing SWOT,STP,4P책략分析과 결점分析및 하이트진로 새로운marketing 책략 제안 레포트
설명
하이트진로 HITE 기업경영分析과 하이트진로 marketing SWOT,STP,4P책략分析과 결점分析및 하이트진로 새로운marketing 책략 제안 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하이트진로,HITE,기업경영과,하이트진로,마케팅SWOT,STP,P전략과,문제점,하이트진로,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하이트진로 HITE 기업경영분석과 하이트진로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문제점분석및 하이트진로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hwp( 73 )
하이트진로 HITE 기업경영분석과 하이트진로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문제점분석및 하이트진로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하이트진로 HITE 기업경영분석과 하이트진로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문제점분석및 하이트진로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하이트진로 HITE 기업경영과 하이트진로 마케팅SWOT STP P전략과 문제점 하이트진로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순서
HITE 하이트진로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분석)
INDEX
`1`하이트진로 기업개요
`2` 하이트진로 기업선정배경
`3` 맥주시장 現況(현황) analysis(분석)
1. 맥주 산업analysis(분석)
2. 하이트진로 3Canalysis(분석)
1) 자사analysis(분석) (Company)
2) 경쟁자analysis(분석) (Competitor)
① OB맥주
② 롯데주류
3) 고객analysis(분석) (Consumer)
3. 하이트진로 PEST analysis(분석)
`4` 하이트진로 경영상황analysis(분석)
1. BCG Matrix
1) HITE의 현재 위치
2) DOG 위치에서의 전략(戰略)
① HITE의 신 시장 개척 VS 리 포지셔닝
② 리포지셔닝을 통해 성공한 instance(사례)로 본 하이트
2. 하이트진로 SWOT analysis(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y)와 위협(threat)
3. STP 전략(戰略) 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설문조사를 ...
HITE 하이트진로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분석)
INDEX
`1`하이트진로 기업개요
`2` 하이트진로 기업선정배경
`3` 맥주시장 現況(현황) analysis(분석)
1. 맥주 산업analysis(분석)
2. 하이트진로 3Canalysis(분석)
1) 자사analysis(분석) (Company)
2) 경쟁자analysis(분석) (Competitor)
① OB맥주
② 롯데주류
3) 고객analysis(분석) (Consumer)
3. 하이트진로 PEST analysis(분석)
`4` 하이트진로 경영상황analysis(분석)
1. BCG Matrix
1) HITE의 현재 위치
2) DOG 위치에서의 전략(戰略)
① HITE의 신 시장 개척 VS 리 포지셔닝
② 리포지셔닝을 통해 성공한 instance(사례)로 본 하이트
2. 하이트진로 SWOT analysis(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y)와 위협(threat)
3. STP 전략(戰略) 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설문조사를 통한 하이트진로 問題點analysis(분석)
`6` 하이트진로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분석) 과 전략(戰略) 제안
1. 마케팅믹스 4P전략(戰略) analysis(분석)
1) 마케팅믹스
2) Price
3) Place
4) Product
5) Promotion
2. 새로운 마케팅 전략(戰略) 제안
1) 장기적 전략(戰略) 제안
① TV광고
② 기대effect
2) 단기적 전략(戰略) 제안
3) 프로모션 예산
`7` 結論 및 나의意見
`참고 `
`설문지`
`1`하이트진로 기업개요
진로소주는 1924년도에 창립된 소주회사로 국내에서 가장 전통성 있는 소주회사다.
소주 제…(drop)
다. 그만큼 소비자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부각시켰다고 볼 수 있다
진로그룹(眞露─)은 진로(주)를 모기업으로 하는 대규모 기업집단이었다. 진로소주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Japan, china(중국) 등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소주 회사이다. 현재는 1997년 4월 21일 외환위기 부도를 맞아서, 이후에는 그룹이 해체되었다. 2005년에는 M&A으로 하이트맥주에 인수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