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 레포트(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4 13:02
본문
Download : 글로벌 마케팅 레포트.pptx
글로벌 마케팅 레포트(report)
Download : 글로벌 마케팅 레포트.pptx( 18 )
설명
순서
글로벌,마케팅,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글로벌 마케팅 레포트 , 글로벌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 마케팅 레포트
_SLIDE_1_
김세경
김한수
박선규
박지수
임수진
최준범
호텔 등급에 따른 online 리뷰 유형과 유용성 관계分析
_SLIDE_2_
CONTENTS
01.
02.
03.
04.
05.
06.
07.
theory 적 배경
가설설정과 연구결과
시사점 및 한계점
부정적 리뷰의 중요성
호텔등급별 부정적 리뷰관리measure(방안)
結論
논문introduce
_SLIDE_3_
트립어드바이저 & 서울시 formula(공식)관광 웹사이트의 협약
01. 논문introduce
최근 서울시의 formula(공식) 관광 웹사이트는 여행 online 리뷰 웹사이트인 와 업무 협약을 체결.
I Tour Seoul에 게재된
실제 서울 방문객들의
여행 후기 점수를 참고로 하여
대표 관광 명소를 선정하는 등
수요자 중심 플랫폼으로의 전환을
도모하고 있다
_SLIDE_4_
-소비자들은 ‘나’ 와 동일한 사람들이 영리목적 없이 제공하는 UGC를 더 신뢰할 만한 정보로 인식하기 때문.
-특히 online 리뷰의 경우,
92%의 online 소비자들 은 리뷰를 내용을 그대로 받아들이고, 이를 토대로 구매 의사를 결정하는 것으로 나타남.
DMO가 사용자 제작 컨텐츠(UGC, User-generated content)기반의 플랫폼과 협력하는 이유
DMO(Destination marketing Organization): 관광 목적지를 공적으로 하는 marketing 기관
소비자들이 online 리뷰를 토대로 구매결정을 하는 이유
-상품과 서비스의 물리적 형태가 없음
-구매가 소비보다 먼저 발생, 소비자들의 위험 및 불확실성 인식이 online 리뷰로 인해 감소
-상품 및 서비스를 경험해본 고객들이 게재한 online 리뷰를 토대로 online 리뷰에 의지
호스피탈리티 산업의 경우
01. 논문introduce
_SLIDE_5_
1) online 리뷰에서 경험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리뷰어(reviewer)의 사진, 등급, 관광지 점수 등의 영향력에만 초점
2)…(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 마케팅 레포트(repor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