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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4-24 03:56본문
그러나 현실적으…(drop)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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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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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1. STP 전략(strategy) 이란
1) S . T . P 전략(strategy)의 개념(槪念)
2) S . T . P 전략(strategy)의 과정
2. (주) NHN
1) NHN의 회사 개요
2) NHN의 비전
3) 검색엔진 NAVER introduce
4) NAVER 로고의 의미
3. NAVER S T P 전략(strategy)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표적시장의 선정 (Targeting)
3) 위상전립 전략(strategy)(Positioning)
4) S W O T analysis(분석)
4. NAVER의 마케팅 믹스
5. NAVER S.W.O.T analysis(분석)
1. ST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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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HN 네이버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요인, 시장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 경영전략(strategy), SWOT analysis(분석) , STP전략(strategy), 4Panalysis(분석) , 특징, 現況, 사례(instance), 역할, 전략(strategy),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analysis(분석) )
목 차
1. STP 전략(strategy) 이란?
1) S . T . P 전략(strategy)의 개념(槪念)
2) S . T . P 전략(strategy)의 과정
2. (주) NHN
1) NHN의 회사 개요
2) NHN의 비전
3) 검색엔진 NAVER introduce
4) NAVER 로고의 의미
3. NAVER S T P 전략(strategy)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표적시장의 선정 (Targeting)
3) 위상전립 전략(strategy)(Positioning)
4) S W O T analysis(분석)
4. NAVER의 마케팅 믹스
5. NAVER S.W.O.T analysis(분석)
1. STP(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전략(strategy)이란 ?
[The Portable MBA in Marketing]에 따르면 STP는 from mass marketing to one to one with the Customer로 定義(정의)된다 STP는 기존의 매스 마케팅, 즉 대량생산과 대중 마케팅 체제의 종언을 고하는 것이라 할 수 있다아 과거와 달리 경쟁제품이 많아졌고 신속하게 진입할 수 있는 시대가 됨에 따라, 매스 마케팅은 종언을 고하게 되고, 마케팅의 目標(목표)가 점차 개별 고객을 찾고, 그들과의 장기적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고급 데이터 베이스 마케팅을 활용하는 것이 目標(목표)가 되고 있다아
대중 고객을 작은 그룹으로 쪼개면 쪼갤수록, 회사의 상품을 좀더 고객의 니즈와 선호에 맞출 수 있다는 것이 STP 전략(strategy)의 기본 가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