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컨버스마케팅전략(strategy),컨버스分析(분석),Converse마케팅전략(strategy),Converse分析(분석) > java1 | java.co.kr report

컨버스마케팅전략(strategy),컨버스分析(분석),Converse마케팅전략(strategy),Converse分析(분석) > java1

본문 바로가기

java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컨버스마케팅전략(strategy),컨버스分析(분석),Converse마케팅전략(strategy),Converse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2 17:52

본문




Download : 컨버스마케팅전략,컨버스분석,Converse마케팅전략,Converse분석.ppt





컨버스마케팅전략,컨버스분석,Converse마케팅전략,Converse분석 , 컨버스마케팅전략,컨버스분석,Converse마케팅전략,Converse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컨버스마케팅전략 컨버스 Converse마케팅전략 Converse
컨버스마케팅전략(strategy),컨버스分析(분석),Converse마케팅전략(strategy),Converse分析(분석)


Converse
Contents
1. 기업 선정 동기

2. 기업 연혁

3. marketing 전술의 성공

4.경쟁 기업과의 差別화 전술

5. 경쟁 기업 비교analysis

6.marketing 성공 요인

7.conclusion(결론)
1. 기업 선정 동기

- 독특한 marketing 활동을 통한 이슈화


- 패션의 트렌드
2. 기업 연혁
- Converse History -

1908
Converse 회사 창립
1974
1984
1996
2002
2005
One Star 탄생. 기능성 단화 one star 라인을 출시
올림픽 公式 후원사 선정
100만켤레 판매기록
7억5천만켤레이상의 신발이 123개국에서 판매
오리지널 컨버스 한국 런칭
3. marketing 전술의 성공
스포츠 marketing

스타 marketing

디자인의 差別화

자이언트 컨버스카

컨버스 셀프 팩토리

한정판 제품 출시
3. marketing 전술의 성공
스포츠 & 스타 marketing
- 선수 후원과 팀 후원 및 모델을 활용한 이미지 제고 (PPL, 제작지원)

3. marketing 전술의 성공
디자인의 差別화

- 스테디셀러로 정착한 컨버스의
하이컷의 기본물인 ‘Chuck Taylor’
라인과 베라(발목라인부분)를 자유
롭게 접거나 하이컷으로 펼 수 있는
롤다운(Rolldown)컨버스화의 히트.
- 겨울시즌을 겨냥해 내피가 따뜻한 폴라폴리스 소재로 된
Converse Fleece를 출시

3. marketing 전술의 성공
자이언트 컨버스카
- Chuck Taylor를 5톤 트럭에 탑재해 전국을 순회한
자이언트 컨버스카는 국내에서 처음 시도되는 옥외광고로 큰 이슈.

3. marketing 전술의 성공
컨버스 셀프 팩토리

- 튜닝 스니커즈로 리폼 文化(문화)를 ‘Self-culture=Converse’ 라는 文化(문화)로 확산시켜 고객이 스스로 해석하고 만드는 것을 주제로 한다.
…(투비컨티뉴드 )
설명






컨버스마케팅전략(strategy),컨버스分析(분석),Converse마케팅전략(strategy),Converse分析(분석)

Download : 컨버스마케팅전략,컨버스분석,Converse마케팅전략,Converse분석.ppt( 54 )





컨버스마케팅전략,컨버스,Converse마케팅전략,Converse,경영경제,레포트

컨버스마케팅전략,컨버스분석,Converse마케팅전략,Converse분석_ppt_01.gif 컨버스마케팅전략,컨버스분석,Converse마케팅전략,Converse분석_ppt_02.gif 컨버스마케팅전략,컨버스분석,Converse마케팅전략,Converse분석_ppt_03.gif 컨버스마케팅전략,컨버스분석,Converse마케팅전략,Converse분석_ppt_04.gif 컨버스마케팅전략,컨버스분석,Converse마케팅전략,Converse분석_ppt_05.gif 컨버스마케팅전략,컨버스분석,Converse마케팅전략,Converse분석_ppt_06.gif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