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광고전쟁과 기업 IMAGE 실천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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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5-12 15:47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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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시대에 자라나는 아이들을 이해하지 …(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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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광고전쟁과 기업 IMAGE 실천전술
다.
집단을 이러한 요인에 의해 구분해보니 4개의 카테고리가 나누어졌는데 이러한 구분들이 앞으로 제품이나 마켓에 어떠한 influence을 줄것인가가 숙제가 되고 있다
4.디지털시대의 자라나는 N세대와의 승부
PCS xxx을 N xxx으로 바꾼 작업이 있었는데 이것은 TTL이라는 xxx의 파워가 아주 커서 공략을 하기 힘들었기 때문에 브랜드를 바꾸는 엄청난 결단을 한 것이다.
인구통계적 property(특성)을 보면 Diginia는 15세에서 19세가 가장 많이 차지하고 있고 20대가 가장 많이 차지하는 것은 Digivanced였고 Digiplex는 30대에서 60세까지 Digilien은 40세 이상에서 분포적으로 나타나는 것을 알수 있다
컴퓨터 이용율을 보면 Diginia는 물론 100%로 나타났고 Digivanced는 95%로 나타났는데 이것은 컴퓨터가 생활 속에 있는 것을 볼수 있다 Digiplex는 컴퓨터 이용율이 50%정도이고 Digilien은 48%정도로 나타났다. 디지털광고전쟁과기업IMAGE실천전략 , 디지털 광고전쟁과 기업 IMAGE 실천전략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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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과 디지털 광고를 설명(說明)하고 점점 거세지고 있는 디지털 광고와 기업 이미지 실천 전술을 기술한 리포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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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전자산업의 『Key Point』
2.시대의 trend - 디지털
3.컴퓨터/누리망 관련 의식에 기반한 집단구분
4.디지털시대의 자라나는 N세대와의 승부
5.Tweens Study(Children`s Market Research)
6.기업/그룹광고의 시대적 이슈
7.삼성그룹 PR광고
8.삼성 vs. LG의 디지털 기업이미지 선점전
9.2000년 디지털 관련 커뮤니케이션 활동
10.디지털 브랜드 광고전쟁
11.변치않는 마케팅전략(戰略) 플래닝 framework
컴퓨터에 대한 강박증을 보면 Digilien 집단은 오히려 신경을 쓰지 않기 때문에 강박증이 없고 Digiplex 집단이 강박증이 가장 크게 나왔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50%)이 사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Digilien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상대적인 것으로 시대의 조류에 따라가고 있지 못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Diginia는 컴퓨터의 사용목적이 엔터테인먼트 쪽으로 치우쳐 있어서 생활속의 엔터테인먼트화되어 있고 Digivanced층은 훨씬 사무적인 것으로 정보검색이나 일하는 쪽으로 사용목적이 되어있다 매니아층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이미 컴퓨터가 나의 생활의 엔터테인먼트가 되어야 가능한 것이다. 이것을 alteration(변화) 시키기 위해서 큰 노력이 필요한 것이다. 그리고 Diginia 즉, 매니아 집단이 남보다 앞서가야 한다는 것 때문에 두 번째로 높게 나왔다. PCS가 처음 들어왔을 때는 싸다, 통화가 잘 안된다로 인식이 되었기에 이것을 alteration(변화) 시키기는 힘이 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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