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경영] 리바이스 VS 캐빈 클라인 > java1 | java.co.kr report

[경영] 리바이스 VS 캐빈 클라인 > java1

본문 바로가기

java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 리바이스 VS 캐빈 클라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4 23:04

본문




Download : 리바이스 VS 캐빈 클라인.ppt




- 위기 극복
설명
❶ 조직개편, 업무개혁, 현지 법인의 권한 위양을 추진

☆ 국내 중저가 브랜드의 강세
☆ 이미테이션 상품의 범람
☆ 이라크 전쟁 전후로 반미 감정 고조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백화점과 대리점의 확대

Levi’s SWOT 분석 Strength ☆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 ☆ 리바이스 고유의 제품의 차별화 ☆ 효과적인 전국적 유통망 형성 Weakness ☆ 비교적 높은 가격 ☆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부족 ☆ 서비스의 부족 Opportunity ☆ 소비자 성향의 고급화 ☆ 주 5일 근무제 실시로 레저문화 확산 ->캐쥬얼 의류 소비 증가 ☆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에 매니아층 형성 ☆ 많은 유명연예인들이 리바이스 의류 착용 ☆ 백화점과 대리점의 확대 Threats ☆ 이미테이션 상품의 범람 ☆ 국내 중저가 브랜드의 강세 ☆ 청바지 전문 브랜드 이외의 인브랜드 증가 ☆ 이라크 전쟁 전후로 반미 감정 고조 리바이스의 실패와 위기 극복 리바이스 위기 극복하기 위해 CEO로 필립 마리노를 영입 ❶ 조직개편, 업무개혁, 현지 법인의 권한 위양을 추진 ❷ 기존 브랜드의 충실과 이미지 업하는 동시에 신 제품의 개발을 강화 ❸ 소매점과 업무를 제휴하는 형태로 재구축한 對소비자쪽의 전자상거래(B to C)도 재시도 ❹ 아시아 지역의 판매 확대
☆ 청바지 전문 브랜드 이외의 인브랜드 증가
리바이스 캘빈 클라인 진
리바이스의 실패와 위기 극복

Weakness


개발을 강화

Download : 리바이스 VS 캐빈 클라인.ppt( 75 )


☆ 소비자 성향의 고급화
☆ 서비스의 부족
- 리바이스 탄생

- 제품 설명
- 브랜드 정신

- 브랜드 컨셉
- marketing 전술 및 SWOT
Opportunity

❹ 아시아 지역의 판매 확대

☆ 많은 유명연예인들이 리바이스 의류 착용


리바이스
❸ 소매점과 업무를 제휴하는 형태로 재구축한 對소비자쪽의

Levi’s SWOT 分析(분석)


☆ 비교적 높은 가격
☆ 리바이스 고유의 제품의 discrimination화
☆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에 매니아층 형성

☆ 효과(效果)적인 전국적 유통망 형성
☆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
순서
리바이스 위기 극복하기 위해 CEO로 필립 마리노를 영입

리바이스 VS 캐빈 클라인-4170_01_.gif 리바이스 VS 캐빈 클라인-4170_02_.gif 리바이스 VS 캐빈 클라인-4170_03_.gif 리바이스 VS 캐빈 클라인-4170_04_.gif 리바이스 VS 캐빈 클라인-4170_05_.gif
☆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부족
Strength
☆ 주 5일 근무제 실시로 레저文化(culture) 확산 ->캐쥬얼 의류 소비 증가
❷ 기존 브랜드의 충실과 이미지 업하는 동시에 신 제품의
전자상거래(B to C)도 재시도


Threats
[경영] 리바이스 VS 캐빈 클라인
• 캘빈 클라인 진

- marketing 전술 및 SWOT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