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생태계의 위협 요인과 environment교육대책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25 08:33
본문
Download : 200502미래사회와교육A(견본).hwp
Download : 200502미래사회와교육A(견본).hwp( 12 )
순서
설명
Ⅰ. 서론, , , Ⅱ. 본론, 1. 지구생태계의 위협요인, 1) 대기오염, 2) 수질오염, 3) 토양오염, 2. environment교육대책, 1) environment교육의 定義(정의), 2) environment교육의 시대에 따른 change(변화), 3) environment교육의 내용과 방법, (1) 기본교육 , (2) 현장교육 , (3) 포괄적 교육 , (4) 그 밖의 environment교육, 4) environment교육을 위한 제언, , , Ⅲ. 結論(결론), , 파일크기 : 44K
환경교육,생태계위협,미래사회와교육,기타,방송통신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Ⅰ. 서론, , , Ⅱ. 본론, 1. 지구생태계의 위협요인, 1) 대기오염, 2) 수질오염, 3) 토양오염, 2. 환경교육방안, 1) 환경교육의 정의, 2) 환경교육의 시대에 따른 변화, 3) 환경교육의 내용과 방법, (1) 기본교육 , (2) 현장교육 , (3) 포괄적 교육 , (4) 그 밖의 환경교육, 4) 환경교육을 위한 제언, , , Ⅲ. 결론, , FileSize : 44K , 지구생태계의 위협 요인과 환경교육방안기타방송통신 , 환경교육 생태계위협 미래사회와교육
방송통신/기타
지구생태계의 위협 요인과 environment교육대책
Ⅰ. 서론
Ⅱ. 본론
1. 지구생태계의 위협요인
1) 대기오염
2) 수질오염
3) 토양오염
2. environment(환경) 교육방안(方案)
1) environment(환경) 교육의 definition
2) environment(환경) 교육의 시대에 따른 변화
3) environment(환경) 교육의 내용과 방법
(1) 기본교육
(2) 현장교육
(3) 포괄적 교육
(4) 그 밖의 environment(환경) 교육
4) environment(환경) 교육을 위한 제언
Ⅲ. 결론
생태계란 인간을 포함한 생물적 요소와 무생물적 요소 등 다양한 구성요소는 작용과 반작용과 같은 상호작용을 통해 하나의 조절체제를 형성하고 있는 것을 말한다. 생태계는 각 구성인자들의 유기적 관계로 인해 항상성을 유지하고 있다 생태계가 항상성을 조절하는 기능을 잃게 되는 것이 생태계의 위기, 즉 environment(환경) 파괴, environment(환경) 오염이라고 한다. 최근에 이러한 생태계의 위기, environment(환경) 오염 문제가 크게 나타나고 있는데, 이는 최근에 도시화, 산업화 되어감에 따라 나타나는 폭발적인 인구증가를 Cause 으로 볼 수 있다 인구증가에 따라 동반되는 대기오염, 수질오염, 토양오염은 생태계 파괴는 물론, 자연계의 자정능력까지도 급격히 떨어뜨리고 있다 이렇게 산업사회의 등장과 함께 나타난 environment(환경) 문제는 현대국…(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