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한테 팔아라를 읽고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07 08:05
본문
Download : 여자한테 팔아라를 읽고.hwp
경영학원론이란 수업을 들으면서 평소에 마케팅이란 분야의 서적을 한번도 접해보지 않던 내가! 서점을 뒤적이며 한 권을 책을 발견했다.
레포트/감상서평
Download : 여자한테 팔아라를 읽고.hwp( 69 )
순서
설명
다. 어떠한 브랜드에 대해 좋은 이미지가 인식되면 여성들은 그 브랜드를 꾸준히 이용하려는 경향을 가지고 있고, 이러한 정보를 주위의 여성들과 공유하기 때문에 특별한 매체의 광고 없이도 `여성` 고객에 대한 관리도에 따라 통해 자연적인 광고효율까지 얻게 …(省略)
여자한테팔아라
여자한테 팔아라를 읽고나서
,감상서평,레포트
마사 발레타가 지은 여자한테 팔아라라는 책을 읽고 독후감을 작성하였습니다.여자한테팔아라 , 여자한테 팔아라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마사 발레타가 지은 여자한테 팔아라라는 책을 읽고나서 독후감을 작성하였습니다. `모든 상품의 80%를 여성이 구매한다!` 란 짧고도 강렬한 메시지로 나의 흥미를 사로잡은 이 책은 여성과 남성의 근본적이 구매 성향의 차이를 서문에서 分析하여 어떻게 여성을 상대로 마케팅을 해야하는지 자세히 설명(說明)하고 있따
이 책에선 `여성이 세계 최대의 고객`이라고 정이하고 있따 그러한 이유는 직접적인 상품구매자의 80%가 여성이 차지하는 이유도 있지만 여성만큼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와 충성도가 높은 구매자가 없기 때문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