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브랜드 이미지 메이킹 실패 事例(사례)- 맥콜 > java1 | java.co.kr report

브랜드 이미지 메이킹 실패 事例(사례)- 맥콜 > java1

본문 바로가기

java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브랜드 이미지 메이킹 실패 事例(사례)- 맥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07 06:01

본문




Download : 브랜드 이미지 메이킹 실패 사례- 맥콜.hwp




우리의 대학생들이 어렸을 적의 나이에 마셨던 음료수가 대부분 콜라와 사이다였던 것과는 많은 대조를 보인다. 지금은 맥콜이 가끔씩 볼 수 있는 추억의 음료가 되었지만 1980년대 후반 당시 큰 반향을 일으켰기에 실패instance(사례)로 선정해 보았다.

2. 기업紹介(소개)

(주)일화는 1971년에 ‘일화제약주식회사’로 출발하여 30년이 넘게 우리나라의 식품 · 의약 분야를 주도해왔다. 그리고 국산 보리음료 맥콜이 큰 매출을 차지했다.

3. 제품 및 기업의 history

■1971. 12 :…(투비컨티뉴드 )

브랜드%20이미지%20메이킹%20실패%20사례-%20맥콜_hwp_01.gif 브랜드%20이미지%20메이킹%20실패%20사례-%20맥콜_hwp_02.gif 브랜드%20이미지%20메이킹%20실패%20사례-%20맥콜_hwp_03.gif 브랜드%20이미지%20메이킹%20실패%20사례-%20맥콜_hwp_04.gif 브랜드%20이미지%20메이킹%20실패%20사례-%20맥콜_hwp_05.gif 브랜드%20이미지%20메이킹%20실패%20사례-%20맥콜_hwp_06.gif



,경영경제,레포트




브랜드 이미지 메이킹 실패 사례- 맥콜 브랜드이미지메이킹실패사례-맥콜 , 브랜드 이미지 메이킹 실패 사례- 맥콜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 이미지 메이킹 실패 事例(사례)- 맥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마음과 뜻을 다해 최선을 다한다”는 성심성의(誠心誠意)의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일화가 생산하고 판매하는 제품 하나하나에 세계인의 건강을 지킨다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한다.브랜드이미지메이킹실패事例(사례)-맥콜
브랜드 이미지 메이킹 실패 事例(사례)- 맥콜

순서





Download : 브랜드 이미지 메이킹 실패 사례- 맥콜.hwp( 26 )



1. 제품선택이유
2. 기업紹介(소개)
3. 제품 및 기업의 history
4. 시장상황
5. 마케팅목표(goal)
6. 4Panalysis(분석)
7. 실패 instance(사례)
8. 해결 方案



2005년 상반기 국내 음료시장은 계속적인 경기침체에 따라 전년대비 5%에 달하는 감소를 기록했다고 한다. 현재의 음료시장은 기능성음료와 건강 및 웰빙을 중시하는 풍토를 반영하고 있다 소비자의 욕구를 다양하게 반영하려는 움직임을 보이며 음료회사마다 지나친 매출경쟁을 벌이고 있는 실정이다. 맥콜 instance(사례)가 주는 교훈과 시사점, 나아가 음료시장의 특징과 흐름을 알아볼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 각 음료회사의 적극적인 마케팅을 고려할 때 기대할만한 수준에는 이르지 못하는 통계이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