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TU미디어의 marketing > java1 | java.co.kr report

TU미디어의 marketing > java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1

TU미디어의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21 15:04

본문




Download : TU미디어의 마케팅.ppt






TU미디어의 marketing


순서

TU미디어의 marketing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 TU미디어의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TU미디어의 마케팅

TU미디어의%20마케팅_ppt_01.gif TU미디어의%20마케팅_ppt_02.gif TU미디어의%20마케팅_ppt_03.gif TU미디어의%20마케팅_ppt_04.gif TU미디어의%20마케팅_ppt_05.gif TU미디어의%20마케팅_ppt_06.gif
설명



TU미디어의,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조사 배경 및 목적 연구 가설 조사 방법 및 내용 조사 결과 및 分析(분석) 마케팅 책략 제안
조사 방법
기본적인 진행 방향
Mini Group Interview
(가입자 3명 대상)
서비스 이용 행태
불만사항
서비스 구매 influence요인
도출
Survey
(미가입자 대상)
구매동기요인
외적 influence 변수
유사서비스 사용 행동
分析(분석)
서울 20대 남녀 100명(지상파 가입자 : 17명)
조사 배경 및 목적 연구 가설 조사 방법 및 내용 조사 결과 및 分析(분석) 마케팅 책략 제안
조사 내용
…(To be continued )



Download : TU미디어의 마케팅.ppt( 74 )


TU미디어의 마케팅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TU미디어의 위성 DMB 서비스 가입자 확충을 위한 마케팅 조사 보고
목 차
1. 조사 배경 및 목적
2. 연구 가설
3. 조사 방법 및 내용
4. 조사 결과 및 分析(분석)
5. 마케팅 책략 제안

조사 배경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위성 DMB 시장

2006년 상반기 380억원의 영업손실(전년대비6%증가), 순손실 437억원(전년대비 20% 증가)

가입자 추가 확보에 큰 어려움
지상파 DMB의 출범(무료 서비스)
킬러 contents의 부재
지상파 방송 재전송 문제 미해결
SKT로부터의 추가 출자 법적 제한


조사 배경 및 목적 연구 가설 조사 방법 및 내용 조사 결과 및 分析(분석) 마케팅 책략 제안
조사 목적
위성DMB서비스 가입자와 미가입자(지상파DMB서비스 가입자 포함)의 서비스 이용 행태, TU미디어에 대한 인지도 및 선호도 파악
신규 가입자 확충을 위한
마케팅 책략 수립에 활용
조사 배경 및 목적 연구 가설 조사 방법 및 내용 조사 결과 및 分析(분석) 마케팅 책략 제안
2차 자료(data) 검토를 통해,
“TU 미디어가
현행 요금체계를 다양화하고
요금 인하를 시행한다면
가입자 수는 증가할 것이다.
전체 22,28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