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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닷컴 기업의 introduction 및 구성과 marketing 실패事例(사례)와 실패요인 조사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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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7-10 21: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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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o.com의 TV 광고는 전세계적인 뮤직 비디오 감독인 로만 코폴라가 감독을 맡으면서 스타트되었다.
하지만, goal(목표) 자체가 과도했기…(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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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Boo.com의 스타트은 화려했다. 지금까지 패션 사업이 진출하지 못한 새로운 영역을 Boo.com지배한다는 것이었다. Boo.com의 목적은 온라인(online)에 전세계적인 쇼핑 매장과 패션 브랜드를 창조하는 것이었습니다.



부닷컴 기업의 introduction 및 구성과 marketing 실패事例(사례)와 실패요인 조사analysis(분석)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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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부닷컴 기업의 introduce 및 구성과 마케팅 실패example(사례) 와 실패요인 조사분석
들어가며
부닷컴의 실패요인 -과도한 욕심 -화려하지만, 따라올 수 없었던 컴퓨터 기술 -실제사용은 염두해 두지 않음. -고객서비스 -내용
개선책
전체적인 평가
느낀점
목차
목차
들어가며
Boo.com의 투자에는 이탈리아의 베네통(Benetton), 미국의 투자 은행 J P 모건(J. P. Morgan), 골드만 삭스(Goldman Sashs), 세계 최대 패션 기업 LVMH(루이 비통 모엣 헤네시)의 회장 베르나르 아르노(Bernard Arnault), 그리고 몇몇 중동의 거부들이 참여했습니다. 이들이 Boo.com에 투자한 총 금액은 1억 3000만 달러에 달했으며, 이는 유럽 내 인터넷(Internet) 기업에 대한 투자 중에선 역사(歷史)상 가장 거대한 규모였다.
부닷컴의 실패요인
1)과도한 욕심
? 투자자금이 많았고, 처음부터 유명인들에게 도움을 받으며 스타트하였기 때문에 처음부터 전 세계적으로 인터넷(Internet)을 개설하여 알린다는 과도한 goal(목표) 를 가지고 스타트하였다. 런던, 스톡홀름, 파리, 뉴욕, 뮌헨 등지에 사무실을 내고, 전세계 18개국에 사이트를 동시에 개설한다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Boo.com의 창립자와 투자자들은 Boo.com이 패션 업계의 아마존(Amazon.com)이 되리라는 기대에 부풀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값비싼 의류 등을 판매한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TV 광고와 값비싼 마케팅을 마음껏 홍보하였다. Boo.com은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해 막대한 비용을 투자했으며, 대대적인 TV 광고에 열을 올렸습니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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