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보고서]6시그마란 > java1 | java.co.kr report

[보고서]6시그마란 > java1

본문 바로가기

java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보고서]6시그마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0 11:11

본문




Download : [레포트]6시그마란.hwp






2.식스시그마의 탄생과 발전과정

1970년대 말
Motorola, Bob Galvin 회장 `품질改善(개선) 운동` 처음
1980년대 초
휴대용 무선 호출기 품질향상 目標(목표)설정 6Mikel Harry에 의해 통계지식을 활용한 6 기법 개발
1980년대 말
Motorola 대학내 ‘Six Sigma Institute`설립(Mikel Harry)- 6 정이 에 근거한 고수준의 엔지니어링 기법 개발- 6 관련 저서 집필을 처음 으로 6 관련 기술의 체계화 및 확산 적용 기회 창출
1988년
TI(Texas Instrument) Six Sigma 활동 처음
1993년
Motorola “생산현장내 대부분의 작업에서 6 수준 달성”발표Milkel Harry, Richard Schroder의 ABB(Asea Brown Boveri) 이적간접부분까지 포함한 전사적 경영혁신 운동으로 발전
1994년
Richard Schroder의 AlliedSignal 로 이적, Six Sigma 도입
1995년
GE의 J. Welch 회장 품질운동으로서 Six Sigma 에 …(To be continued )




Download : [레포트]6시그마란.hwp( 73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레포트]6시그마란 , [레포트]6시그마란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 시그마란


[보고서]6시그마란
[보고서]6시그마란

순서
레포트,시그마란,경영경제,레포트
다. 식스시그마경영은 최고 경영자가 경영目標(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확고한 의지와 열정을 갖고 직접 진두지휘 하여 전사 각 부문에서 발생하고 있는 업무 실수 및 제품 불량을 통계적으로 관리하여 기준에 맞는 수준( 3.4 PPM : 100만개당 3,4개의 불량 )에 도달하도록 함으로 내외 고객에게 더 좋게, 더 빠르게, 더 싸게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적자본 극대화, 판매증대, 수익증대, 경쟁력 확보로 사원만족, 고객만족, 주주만족을 향상시키는 전사적 신 경영혁신 전술이다.
[레포트]6시그마란_hwp_01.gif [레포트]6시그마란_hwp_02.gif [레포트]6시그마란_hwp_03.gif [레포트]6시그마란_hwp_04.gif
식스시그마의개요
1.식스시그마의정이
사전적으로 시그마 σ는 원래 정규분포를 나타내며 6표준편차인 100만개중 3.4개의 불량률(Defects per million opportunities, DPMO)을 추구한다는 의미이지만 실질적으로 쓰이는 식스시그마는 the twenty-first century 기업 생존을 위한 새로운 경영혁신 전술을 말한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