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학,수출사례분석,농심 신라면 마케팅사례,중국 라면 시장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18:55
본문
Download : 국제경영학,수출사례분석,농심 신라면 마케팅사례,중국 라면 시장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_SLIDE_6_
기업intro
1-2. 농심 intro
기업이념
보다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선도하며, 고객의 풍요로운 삶에 공헌
2. 기업비전
인류(人類)에겐 건강과 기쁨을 제공하는 세계 초일류 식文化(culture) ,
생활서비스 창조기업
3. core가치
무한창조, 고객행복, 주인의식
4. 비전 2015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식품기업
2015 goal(목표) 매출 4조원 경상이익 5000억원
goal(목표) 달성을 위해 신규사업 및 해외사업 분야 진출 적극 전개
출처 : 농심 홈페이지(www.nongshim.com)
_SLIDE_7_
기업intro
1-3. 신라면 intro
출처 : 농심 홈페이지(www.nongshim.com)
신라…(투비컨티뉴드 )
설명
Download : 국제경영학,수출사례분석,농심 신라면 마케팅사례,중국 라면 시장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2 )
국제경영학,수출사례분석,농심 신라면 마케팅사례,중국 라면 시장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국제경영학,수출사례분석,농심 신라면 마케팅사례,중국 라면 시장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다.
국제경영학,수출사례,농심,신라면,마케팅사례,중국,라면,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국제경영학,수출사례분석,농심 신라면 마케팅사례,중국 라면 시장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국제경영학,수출사례분석,농심 신라면 마케팅사례,중국 라면 시장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국제경영학 수출사례 농심 신라면 마케팅사례 중국 라면 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_SLIDE_1_
국제경영학
(수출 사례(instance) 分析(분석) 농심 “辛라면”)
_SLIDE_2_
기업intro
1-1. 기업선정 및 주제선정 이유
1-2. 농심 intro
1-3. 신라면 intro
1-4. 수출現況(현황)
中國 라면 시장 分析(분석)
2-1. 中國 라면 시장 現況(현황)
2-2. PEST分析(분석)
신라면 分析(분석)
3-1. 신라면 分析(분석)
(SWOT分析(분석))
3-2. 경쟁사 分析(분석)
4. 結論 및 시사점 (향후 방향제시 )
Index
_SLIDE_3_
Agenda
농심의 비전 2015를 달성하기 위한 中國 시장 내 위기 극복 대책
_SLIDE_4_
1.기업 intro
_SLIDE_5_
기업intro
1-1. 기업 선정 이유 및 주제 선정 이유
-해외 직접 투자의 advantage
: 현지 경영 통제 강화, 엄격한 제품관리 가능, 규모의 경제 실현 가능, 저렴한 인건비로 원가 절감 가능, 신선도 유지비용 절감, 관세 절감 가능
직접투자가 위기관리에 더 효능적이므로 수출방식을 바꿀 수 는 없음
中國시장의 잠재가능성 때문에 포기할 수도 없음.
따라서, 직접투자의 advantage인 위기관리를 활용해서 이번 위기를 극복해서 goal(목표) 매출액을 달성할 수 있는 대책을 모색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