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범모와 피터스의 교육에 대한 관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09:07
본문
Download : 정범모와 피터스의 교육에 대한 관점.hwp
즉, 정범모에 의하면 교육은 의도성을 가지고 도달하기 원하는 올바른 행동의 變化(변화)를 추구한다는 점에서 행동주의적 관점에 가까운 입장을 취한다.정범모,행동주의적,입장,피터스의,교육의,정의,과정적,준거,규범적,준거,인지적,준거,지적안목,인간행동의,계획적,변화,도덕적으로,온당한,방법,교육의,정의,사범교육,레포트
1. 교육에 대한 定義(정의)
2. 정범모의 교육에 대한 定義(정의)
3. 피터스의 교육에 대한 定義(정의)
4. 정범모와 피터스의 교육에 대한 관점의 비교
1. 교육에 대한 定義(정의)
교육에 대해 定義(정의)하는 데에는 여러 관점에 존재하며 학자에 따라 定義(정의)하는 방식이 각각 다르다. 대표적으로 교육에 대해 定義(정이)한 학자를 나누자면 정범모와 피터스가 있다아
레포트/사범교육
설명
순서
정범모와 피터스의 교육에 대한 관점
Download : 정범모와 피터스의 교육에 대한 관점.hwp( 47 )
다. 교육에 대하여 定義(정의)한 대표적인 학자로는 정범모와 피터스가 있따 정범모는 교육공학적인 관점에서 교육을 定義(정의)했는데 그는 교육을 ‘인간 행동의 계획적 變化(변화)’로 定義(정의)하였다. 대표적으로 교육에 대해 정의한 학자를 나누자면 정범모와 피터스가 있다. , 정범모와 피터스의 교육에 대한 관점사범교육레포트 , 정범모 행동주의적 입장 피터스의 교육의 정의 과정적 준거 규범적 준거 인지적 준거 지적안목 인간행동의 계획적 변화 도덕적으로 온당한 방법 교육의 정의



교육에 대한 定義(정이)는 학자마다, 시대적 배경에 따라, 環境적 조건 등에 따라 다르다. 반면 피터스는 규범적 준거, 인지적 준거, 과정…(생략(省略))
교육에 대한 정의는 학자마다, 시대적 배경에 따라, 환경적 조건 등에 따라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