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활동계획서 만약 씻지 않는다면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08:07
본문
Download : [교육학] 활동계획서 만약 씻지 않는다면.hwp
(기본생활`건강한 생활`몸을 깨끗이 하기)
‧ 스스로 몸을 씻는 습관을 기르도록 한다.
2. 수수깡을 적당한 크기로 잘라 솔 부분을 만든다.
3. 요구르트 병의 밑 부분들을 자르고 흰색 종이로 감싼다.
`칫솔`
1. 굵은 백업 앞부분에 솔을 붙일 면을 자른다.
![[교육학]%20활동계획서%20만약%20씻지%20않는다면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D%99%9C%EB%8F%99%EA%B3%84%ED%9A%8D%EC%84%9C%20%EB%A7%8C%EC%95%BD%20%EC%94%BB%EC%A7%80%20%EC%95%8A%EB%8A%94%EB%8B%A4%EB%A9%B4_hwp_01.gif)
![[교육학]%20활동계획서%20만약%20씻지%20않는다면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D%99%9C%EB%8F%99%EA%B3%84%ED%9A%8D%EC%84%9C%20%EB%A7%8C%EC%95%BD%20%EC%94%BB%EC%A7%80%20%EC%95%8A%EB%8A%94%EB%8B%A4%EB%A9%B4_hwp_02.gif)
![[교육학]%20활동계획서%20만약%20씻지%20않는다면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D%99%9C%EB%8F%99%EA%B3%84%ED%9A%8D%EC%84%9C%20%EB%A7%8C%EC%95%BD%20%EC%94%BB%EC%A7%80%20%EC%95%8A%EB%8A%94%EB%8B%A4%EB%A9%B4_hwp_03.gif)
![[교육학]%20활동계획서%20만약%20씻지%20않는다면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D%99%9C%EB%8F%99%EA%B3%84%ED%9A%8D%EC%84%9C%20%EB%A7%8C%EC%95%BD%20%EC%94%BB%EC%A7%80%20%EC%95%8A%EB%8A%94%EB%8B%A4%EB%A9%B4_hwp_04.gif)
[교육학] 활동계획서 만약 씻지 않는다면
활동計劃書(계획서)
활 동 명
만약 씻지 않는다면
目標(목표)
및
표준보육과정관련요소
‧ 몸의 청결에 대한 중요성을 알려준다.
`손 씻기 순서 그림판`
활동計劃書(계획서)
활 동 명
만약 씻지 않는다면
目標(목표)
및
표준보육과정관련요소
‧ 몸의 청결에 대한 중요성을 알려준다.
2. 어금니 모양과 비슷한 페트병 밑 부분을 자른다.
(기본생활`건강한 생활`몸을 씻는 습관 기르기)
대상연령
만 4 세
활동資料
동화책, 칫솔, 모형치아, 손 씻기 순서 그림판
교구제작
준비물
페트병 2개, 요구르트, 색상지, 부직포, 하드보드지, 그림카드, 백업, 수수깡
제작
방법
`모형치아`
1. 하드보드지를 긴 반 타원형으로 자른다.
3. 요구…(drop)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활동계획서 만약 씻지 않는다면
Download : [교육학] 활동계획서 만약 씻지 않는다면.hwp( 62 )
순서
설명
[교육학] 활동계획서 만약 씻지 않는다면 , [교육학] 활동계획서 만약 씻지 않는다면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활동계획서 만약 씻지 않는다면
교육학,활동계획서,만약,씻지,않는다면,사범교육,레포트
다.
2. 어금니 모양과 비슷한 페트병 밑 부분을 자른다.
(기본생활`건강한 생활`몸을 씻는 습관 기르기)
대상연령
만 4 세
활동資料
동화책, 칫솔, 모형치아, 손 씻기 순서 그림판
교구제작
준비물
페트병 2개, 요구르트, 색상지, 부직포, 하드보드지, 그림카드, 백업, 수수깡
제작
방법
`모형치아`
1. 하드보드지를 긴 반 타원형으로 자른다.
(기본생활`건강한 생활`몸을 깨끗이 하기)
‧ 스스로 몸을 씻는 습관을 기르도록 한다.
4. 분홍색 색지로 잇몸을 만들고 빨간색 색지로 혀를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