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건설 ‘미소지움’ New Brand Naming Project, 리네이밍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03:09본문
Download : 신성건설 `미소지움` New Brand Naming Project, 리네이밍.pptx
신성건설 ‘미소지움’ New Brand Naming Project, 리네이밍 , 신성건설 ‘미소지움’ New Brand Naming Project, 리네이밍경영경제레포트 , 신성건설 미소지움 New Brand Naming Project 리네이밍
설명
신성건설 ‘미소지움’ New Brand Naming Project, 리네이밍






신성건설 ‘미소지움’ New Brand Naming Project, 리네이밍
Download : 신성건설 `미소지움` New Brand Naming Project, 리네이밍.pptx( 89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신성건설 ‘미소지움’ New Brand Naming Project
_SLIDE_2_
Contents
01. Background & Direction
02. Analysis
Market Analysis
Consumer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미소지움 Analysis
03. Name Analysis
Name Analysis
Naming Spectrum
4. Brand Naming strategy
Target
Concept
개발 방향성
신규 브랜드 Positioning
5. Naming 후보안
6. 우수 후보안
_SLIDE_3_
01. Background & Direction
_SLIDE_4_
무자년 부동산시장은 온통 부동산 규제완화, 그럼에도불구하고 떨어지고 있는 집값과 미분양에 대한 얘기들로만 가득했다. 심지어 부동산 대폭락이니 반값아파트니 하는 말이 등장할 정도로 사태가 심각해졌다.
_SLIDE_6_
02. Analysis
Market Analysis
Consumer Analy…(drop)
신성건설,미소지움,New,Brand,Naming,Project,리네이밍,경영경제,레포트
다.
定義(정이)
goal(목표)
미소지움을 새롭게 바꿈으로써 미분양아파트가 늘어나는 지금,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
배경
‘미소지움’의 네임은 ‘미소를 지운다’라고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있어 소수 사람들의 안좋은 이미지를 사고 있다
_SLIDE_5_
미소지움을 본 결과 오히려 사람들에게 악影響을 미친다고 생각하여 더 행복한 아파트로 거듭나기 위해 새로운 네임을 개발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