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CRM고객관리이중요성및 구축에따른결과 2011년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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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3-07 2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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Ⅳ. 실증연구
1. 연구모형과 가설의 설정
[이용대상]
1. 정리(整理)
경영-고객관리서비스에 대한 이론 [참고자료] * 참고문헌 SPSSWIN 14.0 을 활용한 마케팅 시장조사분석 - 권영식 저(기한재) 고객 관계 관리시스템의 도입 및 활용현황에 관한 연구 - 최무진 방송광고 판매시장 내 고객관계관리(CRM)시스템 구축 선행연구 - 오세성 CRM 관점에서의 근로자 가구 소득에 대한 통계적 모형화 - 곽지숙 외 1 CRM의 도입과 활용전략 - 오세영 외 1 [이용대상]
2. 가설 검증
Ⅲ. 연구방법

2. 변수의 정의 3. analysis(분석) 방법
CRM, CRM의 등장배경,CRM의 중요상.CRM의 개념, CRM의 기대효과 CRM의 구축요인,CRM의 분석방법
가. 의 인구통계적 characteristic(특성)
경영-고객관리서비스에 대한 theory
고객 관계 관리시스템의 도입 및 활용실태에 관한 연구 - 최무진
가. 연구모형의 설계
방송광고 판매시장 내 고객관계관리(CRM)시스템 구축 선행연구 - 오세성
1. CRM의 등장배경
Ⅱ. 이론(理論)적 배경
SPSSWIN 14.0 을 활용한 marketing 시장조사分析 - 권영식 저(기한재)
2. 한계점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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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경제] CRM고객관리이중요성및 구축에따른결과 2011년 A+
2. CRM의 개념
설명
3. CRM의 기대效果
Ⅰ. 서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6. CRM 성공사례(instance)
1. 의 analysis(분석)
나. 신뢰성 및 타당성의 검증
CRM의 도입과 활용전략 - 오세영 외 1
Ⅴ. 결론
4. CRM의 구축요인과
참고한 문헌
5. CRM의 중요성과 실천방안
CRM 관점에서의 근로자 가구 소득에 대한 통계적 모형화 - 곽지숙 외 1
나. 가설의 설정
실행성의요인
[참고자료(資料)] * 출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