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Melon 멜론 브랜드分析(분석)과 멜론의 마케팅 7P,STPstrategy과 discrimination화strategy分析(분석)과 멜론의 문제점(問題點)과 improvement方案제안 레포트(report) > java1 | java.co.kr report

Melon 멜론 브랜드分析(분석)과 멜론의 마케팅 7P,STPstrategy과 discrimination화strategy分析(분석)과 멜론의 문제점(問題點)과 improvement方案제안 레포트(report) > java1

본문 바로가기

java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elon 멜론 브랜드分析(분석)과 멜론의 마케팅 7P,STPstrategy과 discrimination화strategy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8 04:31

본문




Download : Melon 멜론 브랜드분석과 멜론의 마케팅 7P,STP전략과 차별화전략분석과 멜론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 레포트.pptx





2xxx년 5924억
국내 디지털 음원시장 성장
8500억
1조
5924억
2012년 8500억
2013년 약 1조원 규모
_SLIDE_5_
음원산업 동향analysis(분석)
2014년 4-6월 순 방문자수
매출기준

멜론은 50%가 넘는 디지털 음원 시장 점유율
2위~4위의 순 방문자수 합 ` 멜론의 순 방문자수
▷ 멜론의 압도적인 시장지위
_SLIDE_6_
3. 멜론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멜론의 STP 전략(戰略)
SEGMENTATION

트렌트에 민감, 비교적 낮은 경제수준에 비해 높은 구매력, 감각적
음악성향- 아이돌 중심의 10대 음악
트렌드에 민감, 빠르고 안정성이 있는 기술을 가지는 업체를 선호하는 등 기술에 대한 관심, 학업에 관심(어학) 등
…(생략(省略))

Melon 멜론 브랜드分析(분석)과 멜론의 마케팅 7P,STPstrategy과 discrimination화strategy分析(분석)과 멜론의 문제점(問題點)과 improvement方案제안 레포트(report)

Melon,멜론,브랜드과,멜론,마케팅,P,STP전략과,차별화전략과,멜론,문제점과,개선,제안,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Melon 멜론 브랜드分析(분석)과 멜론의 마케팅 7P,STPstrategy과 discrimination화strategy分析(분석)과 멜론의 문제점(問題點)과 improvement方案제안 레포트(report)




Melon%20멜론%20브랜드분석과%20멜론의%20마케팅%207P,STP전략과%20차별화전략분석과%20멜론의%20문제점과%20개선방안제안%20레포트_pptx_01.gif Melon%20멜론%20브랜드분석과%20멜론의%20마케팅%207P,STP전략과%20차별화전략분석과%20멜론의%20문제점과%20개선방안제안%20레포트_pptx_02.gif Melon%20멜론%20브랜드분석과%20멜론의%20마케팅%207P,STP전략과%20차별화전략분석과%20멜론의%20문제점과%20개선방안제안%20레포트_pptx_03.gif Melon%20멜론%20브랜드분석과%20멜론의%20마케팅%207P,STP전략과%20차별화전략분석과%20멜론의%20문제점과%20개선방안제안%20레포트_pptx_04.gif Melon%20멜론%20브랜드분석과%20멜론의%20마케팅%207P,STP전략과%20차별화전략분석과%20멜론의%20문제점과%20개선방안제안%20레포트_pptx_05.gif Melon%20멜론%20브랜드분석과%20멜론의%20마케팅%207P,STP전략과%20차별화전략분석과%20멜론의%20문제점과%20개선방안제안%20레포트_pptx_06.gif
순서

Download : Melon 멜론 브랜드분석과 멜론의 마케팅 7P,STP전략과 차별화전략분석과 멜론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 레포트.pptx( 97 )








Melon 멜론 브랜드분석과 멜론의 마케팅 7P,STP전략과 차별화전략분석과 멜론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 레포트 , Melon 멜론 브랜드분석과 멜론의 마케팅 7P,STP전략과 차별화전략분석과 멜론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Melon 멜론 브랜드과 멜론 마케팅 P STP전략과 차별화전략과 멜론 문제점과 개선 제안 레포트
다.
설명

_SLIDE_1_
marketing 전략(戰略) 연구
_SLIDE_2_
INDEX
1. 멜론 브랜드紹介(소개)

2. 음원산업 동향analysis(분석)

3. 멜론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1) 멜론의 STP 전략(戰略)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멜론의 marketing 믹스 7P전략(戰略)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PARTICIPANT
PHYSICAL EVIDENCE
PROCESS
3) 멜론의 差別(차별) 화 전략(戰略)

4. 結論(결론)
멜론의 현 drawback(걸점)과 개선대책
_SLIDE_3_
1. 멜론 브랜드紹介(소개)
2004년 11월 세계 최초로 유무선연동 유비쿼터스 음악플랫폼을 선보임
2008년 12월, LOEN 엔터테인먼트가 SK 텔레콤으로부터 멜론 사업을 양수
국내 최대 가입자와 음원을 보유하고 있는 디지털 음악 플랫폼의 대표 브랜드
_SLIDE_4_
2. 음원산업 동향analysis(분석)
모바일 디바이스 environment의 변화와 더불어 국내 디지털 음원시장이 함께
성장하면서 멜론 외에 다양한 디지털 음원 서비스 경쟁자들이 나타났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