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학] 브루너 / 브루너 (Bruner, Jerome Seymour,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1 14:16본문
Download : [유아교육학] 브루너.ppt
어떤 교과라도 지적 성격을 그대로 두고 표현만 달리하면 발달의 어떤 단계에 있는 어떤 어린이에게도 효능적
![[유아교육학] 브루너-9017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2/%5B%EC%9C%A0%EC%95%84%EA%B5%90%EC%9C%A1%ED%95%99%5D%20%EB%B8%8C%EB%A3%A8%EB%84%88-9017_01_.gif)
![[유아교육학] 브루너-9017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2/%5B%EC%9C%A0%EC%95%84%EA%B5%90%EC%9C%A1%ED%95%99%5D%20%EB%B8%8C%EB%A3%A8%EB%84%88-9017_02_.gif)
![[유아교육학] 브루너-9017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2/%5B%EC%9C%A0%EC%95%84%EA%B5%90%EC%9C%A1%ED%95%99%5D%20%EB%B8%8C%EB%A3%A8%EB%84%88-9017_03_.gif)
![[유아교육학] 브루너-9017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2/%5B%EC%9C%A0%EC%95%84%EA%B5%90%EC%9C%A1%ED%95%99%5D%20%EB%B8%8C%EB%A3%A8%EB%84%88-9017_04_.gif)
![[유아교육학] 브루너-9017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2/%5B%EC%9C%A0%EC%95%84%EA%B5%90%EC%9C%A1%ED%95%99%5D%20%EB%B8%8C%EB%A3%A8%EB%84%88-9017_05_.gif)
브루너 (Bruner, Jerome Seymour, 1915.10.1~)...
순서
...
유아교육학 브루너 브루너 Bruner Jerome Seymour
[유아교육학] 브루너 / 브루너 (Bruner, Jerome Seymour,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브루너 (Bruner, Jerome Seymour, 1915.10.1~)...
설명
Download : [유아교육학] 브루너.ppt( 31 )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 Read Help To Know How To Register.]
다. 브루너 (Bruner, Jerome Seymour, 1915.10.1~) 목차 생애 학문중심 교육과정 인지발달 구조theory(이론) - theory(이론)의 影響 및 총체적 이해 - 아동의 정신, 사고, 인식의 발달3단계 1. 브루너의 생애 1915. 10. 1. 미국에서 태어남 1927년 12세 때 시계제조업자였던 아버지를 여의게 됨. 1937년 노스캐롤라이나 더럼의 듀크대학교에서 공부 1941년 하버드대학교에서 심리학 박사학위를 받음 1952년 하버드대학 심리학교수가 되었음. 그는 인지과정을 연구하기 위하여 학습장애 아동에 관한 연구 1960 이래. 교육과정 구조화 theory(이론)으로 집중을 받음 1960~72년 하버드대학교 인지연구센터를 이끌었음 1972년 하버드를 떠나 옥스퍼드대학교 experiment(실험)심리학 교수가 되었음. 2. 학문중심 교육과정 지식의 구조, 즉 point적인 아이디어 또는 기본적인 원리 및 개념(槪念)을 중요시하고 있다.